메뉴 건너뛰기

자유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곳!

RPG 게임에서 등장하는 모든 장비에 저주가 걸려있다.
강한 무기일 수록 강한 저주가 걸려있어서
무언가를 얻으면 그만큼 무언가를 잃게 되어있다.

저주가 거의 없이 가장 약한 무기를 쓸 지
저주를 감안하고 강한 무기를 쓸지는 자유.

모든 장비가 평등하기 때문에 버릴 것도 없고
가격차이도 없다.
분류 :
게임 기획
조회 수 :
2259
등록일 :
2008.05.02
20:09:37 (*.239.144.2)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book&document_srl=195533

Kadalin

2008.05.02
21:11:17
(*.223.241.196)

꽤 괜찮네요.

그런데 저주의 효과가 중복되는 장비를 끼는것으로 무효화 시킬 수 있을지도.

중복되는 만큼 저주의 효과도 커지면 괜찮지만.

사과

2008.05.03
00:01:33
(*.32.189.44)

반대로 약함이 거의 마이너스.. (예를 들어 녹슬었다던가)

인 무기에는 축복같은걸 거는건 어떨까요..?

그래야 균형이 맞아서 평범한무기(약하지도 않고 강하지도 않는 평범한 무기)

에는 저주나 축복이 없게 해서..

쿠로쇼우

2008.05.04
03:37:58
(*.49.28.17)

저주 무효화 마법같은거를 몸에서 패시브로 발동된다면
영웅캐릭터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8 게임 기획 판타지 월드 [텍스트 rpg] [2] 프리요원 2008-01-05 7466
197 게임 기획 신체장애 fps [6] kuro쇼우 2008-01-15 1962
196 게임 기획 인비져블 러브 [4] 대슬 2008-01-19 1865
195 게임 기획 이동헌과 건달의 보람있는 새우잡이 [2] A.미스릴 2008-02-14 2145
194 게임 기획 연애콩밥 [3] 보가드 2008-02-16 1726
193 게임 기획 혼돈팀의보람있는마을파괴 [5] 쿠오오4세 2008-02-18 1932
192 게임 기획 40 [3] 똥똥배 2008-02-26 2135
191 게임 기획 먹보주제에 건방지다. [4] 장펭돌 2008-03-01 2011
190 게임 기획 하이퍼큐브 [1] A.미스릴 2008-03-02 1989
189 게임 기획 NDS 근력 트레이닝 [4] 똥똥배 2008-03-05 2227
188 게임 기획 퍼즐의 탑 [2] 똥똥배 2008-03-07 2005
187 게임 기획 트랩마스터 [4] kuro쇼우 2008-03-09 2091
186 게임 기획 구현구라 요한 2008-03-15 1857
185 게임 기획 도청왕 비룡 [1] 국희땅콩샌드 2008-03-23 1759
184 게임 기획 쿠피도 (스크롤압박주의) [1] 흑곰 2012-09-27 974
183 게임 기획 유물감식반 0모씨 [4] 네모상자 2008-09-15 1370
182 게임 기획 이야기꾼 [1] 똥똥배 2008-09-16 1386
181 게임 기획 법치국가, 촌장 시뮬레이션 내용추가 똥똥배 2012-05-08 568
» 게임 기획 등가교환 장비체계 [3] 똥똥배 2008-05-02 2259
179 게임 기획 공검전사 리메이크 [2] A.미스릴 2008-05-10 2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