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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나루토 카드배틀 RPG ~ 격동시련! 나뭇잎 마을 ~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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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스 | 5380 | | 2011-05-31 | 2011-05-31 02:31 |
= NARUTO(나루토) ~ 격동시련! 나뭇잎 마을 ~ 편 = - 1부의 가아라 전(1미전) 까지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 배틀 형식은 카드배틀 RPG. 1인당 1장의 공격 카드를 사용하여 대상을 공격한다. - 아이템 사용 => 카드 지정 => 타겟 지정 => 공격 개시 순으로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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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대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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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그마그제 | 2397 | | 2008-02-06 | 2008-03-17 04:36 |
대륙의 탄생때 같이 탄생하는 것이 대륙의 분신이라는 존재인데 이 대륙의 분신은 대륙에게 힘을 공급하고 대륙을 관리하다가 힘을 공급 할 필요가 없게되면(대륙자체가 힘을 만들어 내거나 대륙의 입주자들이 창작물을 만들어 힘을 공급 할 경우) 대륙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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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엔딩을 보기 위해 몇명이 필요한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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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로쇼우 | 2323 | | 2009-04-08 | 2009-06-30 03:01 |
게임 시스템은 3D fps 형식 주인공은 '어떤 목적'을 클리어 하기 위해 행동한다. 주인공에게는 이빨에 끼워둔 독약이 있는데 이 독약을 먹게되면 바위마냥 몸이 굳어진다. 이 시체는 치울수 없게 되있다. 플레이 하는 주인공이 사망하게 되면(정확히는 제어 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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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상대를 동요시키는 전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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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2235 | | 2009-03-01 | 2009-03-06 20:47 |
소년만화에서 자주 나오는 패턴으로 상대와 싸울 때, 상대의 과거 이야기를 들어주고 뭔가 계속 이야기를 걸면서 상대의 신념을 깨뜨려서 동요시킨 뒤 이기는 시스템. 싸우는 동안 이야기를 주고 받을 수도 있고, 싸우기 전에 미리 과거를 조사하고, 과거의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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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게임 버그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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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루발 | 2186 | | 2012-07-08 | 2012-07-16 16:23 |
영화나 드라마 같은 걸 보면 마지막에 난 NG만 모아 주는 그런 팬 서비스 같은 게 있다. 게임도 그렇게 해서 개발 도중 웃기는 버그가 생기면 그걸 캡쳐해 놨다가 모아서 보여주면 재미있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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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조합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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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uro쇼우 | 2184 | | 2008-03-17 | 2008-03-17 05:22 |
온라인 게임에서 만약 조합에 실패한다면 플레이어 자체가 아이템이랑 조합되어버린다!!!! 라는거 어떨까요.... 운 좋으면 보스몹 뺨치는 킹왕짱 몬스터 되는거고 운 나쁘면 지금까지 축적해둔 아이템이랑 레베루가 사라지는거지 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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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적병사 72819번에게도 드라마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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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dalin | 2174 | | 2008-03-14 | 2008-07-06 16:20 |
대게 게임에서 적으로 등장하는 잡졸들은 비명소리 한번이나 별 대사 없이 죽는다. 하지만 그들에게도 그들 나름의 인생이 있다. 따라서 그들의 최후의 발언또한 그런 시시한것이 되면 안된다. 다음은 그 예시다. "여보....." "아아, 루덴스 산맥, 꼭 올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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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성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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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contar | 1995 | | 2008-02-21 | 2008-03-17 04:36 |
몇개의 주요한 성격을 담당하는 변수를 사용한다 그리고, NPC라던가 일정한 상황에서 그 변수들의 값에 따라서 할 수 있는 행동의 수를 제한하거나 증가시킨다 ex) IF '구걸하는 NPC'의 '불쌍함' 수치 최대값 > _('동정심' 수치 - '돈에 대한 의지' 수치) >=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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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차원 이동시스템 우누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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팽드로 | 1855 | | 2008-08-28 | 2008-08-28 05:11 |
혼돈과 쿠오오4세와 장펭돌그리고 그외의 위대한 영웅들이 만든시스템 일단 시계모양의 우라노스라는 시계의 중안의 버튼을 눌려 자신이 원하 는 차원으로 이동할수 있고 상점,전직장소등의 서비스을 밥을수있다 (현재 인기가 좋아 다른차원에서도 인기리 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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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스승 시스템3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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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휴라기 | 1775 | | 2008-10-08 | 2019-03-19 23:16 |
기존의 방식인 NPC에게서 스킬을 배우는걸 응용한건데요.. NPC(스승)에게서 스킬을 배우기 전에.. 여러가지 수행이나 테스트 등으로 유저의 성향을 분석한 후 그 유저의 성향에 가장 적합한 기술을 가르쳐주는 형식으로.. 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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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스승 시스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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팽드로 | 1738 | | 2008-09-29 | 2019-03-19 23:16 |
일단 직업을 배우땐 그 직업과 관련된 엠피시를 찾은대.... 이미 직업을 가진 유저에게 제자 신청 헤서 그유저에 제 자가 되 스승의 직업을 배우는 시스템 단순히 스승의 직 업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스승의 능력치의 10%가지게 되 스승이 강력하면 그제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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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재미있게 꿨던 꿈을 생각해 보면서 전체적인 구조를 응용하여 보았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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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dalin | 1734 | | 2008-01-14 | 2008-03-17 04:36 |
일단 기본작으로 노벨 계열. 플레이어 자체는 전지적 관찰자 시점. 그러나 이야기의 주인공은 1인칭 주인공 시점. 프롤로그를 끝내고 나면 1파트 2파트 하는 식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파트가 시작할때는 주요 등장인물(많으면 열몇명?)들 중 한명의 시점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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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유저 퀘스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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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외래인 | 1435 | | 2011-01-29 | 2011-01-29 07:46 |
말 그대로 유저가 유저에게 퀘스트를 낼 수 있는 시스템. 기존의 온라인 게임을 보면 돈만받고 '쩔'을 해주지 않거나 아이템을 옮기기 위해 모르는 사람에게 아이템을 맡겼다가 홀랑 털리기도 하는데 엔피씨가 퀘스트를 내듯이 유저가 유저에게 육하원칙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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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케릭터 연령및 성별선택 캐쉬화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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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미스릴 | 1407 | | 2011-03-08 | 2011-03-08 05:55 |
부분유료 온라인겜에 적용되는 시스템인데 일단 게임들을 보면 여케를 하는 분들이 보통 더 많은데요 성비도 안맞고! 거기다 싸움하는 사람들이 여자가 훨씬 많다는것도 이상하고! 그리고 케릭터들의 연령도 거의 삐까뻔적한 청년 아니면 소년들이 싸움을 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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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몬스터 모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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ㅅㄹ | 1308 | | 2011-08-21 | 2019-03-19 23:09 |
1.필드위에 돌아다니는 몬스터들은 플레이어에게 아무런 관심이 없다 2.하지만 플레이어가 선빵을 때리면 법(산림법/자연환경보존법)에 걸리기 때문에 먼저 공격할 수가 없다 3.플레이어는 따라서 인신공격과 욕설을 통해서 몬스터를 도발해야한다 4.다양한 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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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명성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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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코 | 1269 | | 2011-05-26 | 2011-05-27 02:25 |
보통의 RPG게임에서는 사냥을 하거나 퀘스트를 해결해 경험치를 얻고 경험치가 일정량에 도달하면 레벨업을 하게 된다. 그런데 이 시스템에선 레벨의 개념이 없고, 명성의 개념이 있다. 퀘스트를 해결하거나 강력한 몬스터를 없애면 명성치가 오르고 명성치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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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독자에 의한 게시물 올리고 내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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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1268 | | 2011-01-28 | 2011-01-28 04:52 |
창작물을 올리는 게시판 같은 것을 볼 때, 정렬 순서는 무조건 시간 순으로 정렬되게 된다. 그래서 작품의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동등하게 최상단에 존재하게 된다. 물론 얼핏보면 평등한 제도이지만, 누군가 아주 좋은 것을 하나 올렸는데, 그 뒤로 대충 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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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고속 진행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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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씨 | 1159 | | 2011-06-06 | 2019-03-19 23:10 |
옛 글들을 둘러보다가 똥똥배님의 말씀 중 "아마추어 게임을 일일히 해 볼 시간이 많지 않아 1~2시간 이내에 끝나면 좋을 것 같다" 와 비슷한, 게임의 핵심을 잘 정리하고 빠르게 끝내는 진행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먼저 게임을 시작할 때 "일반 진행" 과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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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퀘스트 흥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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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1058 | | 2011-08-20 | 2011-08-24 00:21 |
게임에서 퀘스트가 나오면 무조건 시키는 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왜 해야 하는지 따지거나, 수량을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 잘 흥정하면 안 해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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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배틀 맵의 타일을 사각형 대신 육각형을 써보는걸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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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kddl111 | 836 | | 2013-08-26 | 2013-08-26 22:43 |
대부분의 던젼 크롤같은 로그라이크 게임부터 디스가이아 까지. 수많은 게임들이 사각형 타일을 쓰고 있다. ㅁㅁㅁ ㅁ나ㅁ ㅁㅁㅁ 이런거. 하지만 이런 타일의 경우 대각선 공격의 레인지나 대각선 이동 등 사실적이고 감각적인 표현을 크게 방해한다. 한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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