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이야기를 적는 공간
글 수 15,207
체력 :0 힘과 관련된 일을 할결우 잘한다
지력 :) 포션만들기 마법 책만들기능 지식과 지능에 관련된 일을 잘한다
민첩성 :( 일을 많이하거나 빠른동작이 필요한 일을 잘한다
운 :ㅇ 자신의 기술보다 높은 일을할때 성공할 확률이 높아진다
그리고 평소 행동에 대한 운이 높다
뭐 이정도로 하고 마을이 완성 하면 기술같은것을 정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마을만의 아이템은 html로 올리시고요
게시판은 올릴수있는 창작소같은 개념으로 사용하세요
아 그리고 자신의 마을만의 특산품같은것을 정해서 재료같은것을 만약 수입한다고하면
거리가 얼마 정도 되는 마을이면 만약 그 마을에서 1000(돈단위모름?)짜리
를 산다고하면 2일걸린다고 하면 배송료 10% 1100을 주고 사야하고 물품은 2일후에 온다 그다음 만드는거지요 그리고 특산품 파는곳은 일정량의 물건은 마을에서 직접 생산하지만 사람들이 그것을 만들지 않으면 일정량의 생산을 할수가 없고 해야함 10+3 이런식으로 할수가 있습니다 만든것의 수입은 만든사람에게 있지요
배달업도 좋습니다 최대한 혼둠에서 화폐를 어떻게 쓸수있을까좀 생각들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거래는 무역(사람과사람)게시판이나 상점(마을내에서 구입)게시판이 있는데
무역에서는 다른 마을관에서 신청한다면
만약 갑은1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갑에게 뿡뿡이 인형이 10개 있습니다
을은 2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1마을 무역게시판에 뿡뿡이 인형 5개 산다고 하면
자신의 상태창에서 게시판관리자든 아무튼 줄입니다 5개를 그래서 갑에게는 현재로는 뿡뿡이 인형이 5개 입니다 을은 뿡뿡이 인형 5개를 500에 산다고 했습니다 현재는 500을 가지고 있습니다 1마을과 2마을의 거리는 2일
그래서 2일후에 을은 뿡뿡이 인형이 5개 가지고 돈은0 갑은 뿡뿡이 인형은 5개
돈은 500을 가지게 됩니다
뭐 이런식입니다
지력 :) 포션만들기 마법 책만들기능 지식과 지능에 관련된 일을 잘한다
민첩성 :( 일을 많이하거나 빠른동작이 필요한 일을 잘한다
운 :ㅇ 자신의 기술보다 높은 일을할때 성공할 확률이 높아진다
그리고 평소 행동에 대한 운이 높다
뭐 이정도로 하고 마을이 완성 하면 기술같은것을 정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마을만의 아이템은 html로 올리시고요
게시판은 올릴수있는 창작소같은 개념으로 사용하세요
아 그리고 자신의 마을만의 특산품같은것을 정해서 재료같은것을 만약 수입한다고하면
거리가 얼마 정도 되는 마을이면 만약 그 마을에서 1000(돈단위모름?)짜리
를 산다고하면 2일걸린다고 하면 배송료 10% 1100을 주고 사야하고 물품은 2일후에 온다 그다음 만드는거지요 그리고 특산품 파는곳은 일정량의 물건은 마을에서 직접 생산하지만 사람들이 그것을 만들지 않으면 일정량의 생산을 할수가 없고 해야함 10+3 이런식으로 할수가 있습니다 만든것의 수입은 만든사람에게 있지요
배달업도 좋습니다 최대한 혼둠에서 화폐를 어떻게 쓸수있을까좀 생각들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거래는 무역(사람과사람)게시판이나 상점(마을내에서 구입)게시판이 있는데
무역에서는 다른 마을관에서 신청한다면
만약 갑은1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갑에게 뿡뿡이 인형이 10개 있습니다
을은 2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1마을 무역게시판에 뿡뿡이 인형 5개 산다고 하면
자신의 상태창에서 게시판관리자든 아무튼 줄입니다 5개를 그래서 갑에게는 현재로는 뿡뿡이 인형이 5개 입니다 을은 뿡뿡이 인형 5개를 500에 산다고 했습니다 현재는 500을 가지고 있습니다 1마을과 2마을의 거리는 2일
그래서 2일후에 을은 뿡뿡이 인형이 5개 가지고 돈은0 갑은 뿡뿡이 인형은 5개
돈은 500을 가지게 됩니다
뭐 이런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