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이야기를 적는 공간
내가 간만에 혼둠와서 솔직히 의미없는 태클 걸어봤어 YO!
└이 글을 한번이상 읽어보신 분은 알겁니다. 마치 자신은 아무 잘못이 없다는듯한 태도..
의미없는 태클이라.. 그런 의미없이 툭 내뱉은 말에 상처입을 사람들에 대해 생각을 해봐야 할듯. 싫음 나가(혼둠에서)
사실 알리미에서 나도 개소리 많이해봤지 풉 ㅋㅋ
└지금 이 글도 개소리, 또는 그 이하로밖에 안보입니다. 개소리를 했다는 행동을 마치 잘한짓인듯 키읔키읔으로 장식했네요.
간만에 혼둠도 왔겠다 관심좀 끌어볼겸 다시한번 헛소리 해봤더니
└관심을 끄는건 좋은데 욕으로 끌고있음 완전 대포동미사일
댓글도 길게 길게 달리고 반응도 꽤 괜찮았어~
└전형적인 악플러 타입의 변태군요.
나야말로 별로 진지하게 한얘긴 아니었는데 (ㅁㅊ은 미췬이 아니고, 멍청 이었음.. 수위가 약했단 얘기임 ㅋㅋ ) - 사실 개뻥이다
└술주정.. 혼자 뭐라고 하고있긴한데 결국 그걸 또 혼자 부정하고있음(아무 의미가 없는 행동의 반복)
오히려 너무 과도한 반응이었다느니 하는 반응이 즐거웠다 고 YO!
└변태 저질
역시 혼둠인들은 재밌어...
└오만방자함의 극치 자신이 마치 사건 밖에 있는 방관자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라는듯 떠들고 계시네요. (사실 중심에 있으면서)
"닥쳐 펭돌"
"ㅇㅇ"
└이응 이응 은 별로 진지하지 않고 반성도 하고있지 않다는 의미로 해석 될 확률이 높습니다.
ps. 학교생활 힘들면 나한테 전화나 문자해라 밥사줄게... 단 니네가 울동네로와 ㅋㅋㅋ
└마치 자신이 혼둠인들의 머리 꼭대기에 있다는듯한 태도 전혀 반성의 태도가 보이지않고 오히려 장난스럽군요.
------------------------------------------
뭐 결국 하고싶은 말은..
한번 경고를 주는게 어떨까요?
정의구현
냅두세요. 성격이 원래 그런건데 마녀사냥 식으로 몰아가는 것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