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이야기를 적는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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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일에 발표하겠습니다.
거의 다 끝났고, 대충 결과는 나왔습니다.
이번에도 2부문 수상은 없군요.
여기서 다음 대회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면,
다음번에는 1부문 수상을 2만원 상품권에서 1만원상품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 대신,
아래와 같이 7부문으로 늘려서 보다 많은 각도로 상을 탈 수 있게 할 생각입니다.
시나리오
UI
그래픽
기술
사운드
재미
참신함
기획을 시나리오와 UI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원래 기획과는 감이 조금 달라졌지만
기획을 잘 했다는 것이 조금 애매한 면이 있어서요.
시나리오는 말 그대로 이야기가 잘 짜여 있으면 되는 거고,
UI의 경우는 진행이 편리하고 플레이어를 잘 배려해주면 되겠죠.
사운드는 말 그대로 사운드고,
재미는 왠지 있어야 했을 듯 한데, 지금까지 없어서 기획으로 반영되기도 하고
참신함에 반영되기도 하고...
그래서 재미 부문을 따로 뺐습니다.
이제 재미없어도 참신하면 상 받을 수 있겠군요. 크크크.
수상은 그대로 4부문 수상이 최고 상입니다.
5~7부문은 그냥 명예랄까, 사실 나오지도 않을 것 같고.(출품작이 적다면 몰라도)
현재까지 2부문도 등장을 안 했으니 말이죠.
거의 다 끝났고, 대충 결과는 나왔습니다.
이번에도 2부문 수상은 없군요.
여기서 다음 대회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면,
다음번에는 1부문 수상을 2만원 상품권에서 1만원상품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 대신,
아래와 같이 7부문으로 늘려서 보다 많은 각도로 상을 탈 수 있게 할 생각입니다.
시나리오
UI
그래픽
기술
사운드
재미
참신함
기획을 시나리오와 UI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원래 기획과는 감이 조금 달라졌지만
기획을 잘 했다는 것이 조금 애매한 면이 있어서요.
시나리오는 말 그대로 이야기가 잘 짜여 있으면 되는 거고,
UI의 경우는 진행이 편리하고 플레이어를 잘 배려해주면 되겠죠.
사운드는 말 그대로 사운드고,
재미는 왠지 있어야 했을 듯 한데, 지금까지 없어서 기획으로 반영되기도 하고
참신함에 반영되기도 하고...
그래서 재미 부문을 따로 뺐습니다.
이제 재미없어도 참신하면 상 받을 수 있겠군요. 크크크.
수상은 그대로 4부문 수상이 최고 상입니다.
5~7부문은 그냥 명예랄까, 사실 나오지도 않을 것 같고.(출품작이 적다면 몰라도)
현재까지 2부문도 등장을 안 했으니 말이죠.
이번 변화는 다 저에게 마음에 드는 변화뿐이로군요~~~.
점점 유명해지면 2부문이상 수상은 절대로 안 나오지 않을까요?
4부문수상작은 신급쯤 될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