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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선보일 타임리스란 게임입니다.
우선 시스템 구축은 똥똥배님이 여건이 되신다면 제작해주신다고 해서 새로 가상 시스템을 만들어봤습니다.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원래 대사 처리를 할때 주인공 이름들은 따로 대화창 좌상측에 표기하여
좀더 세련된 디자인을 하려고 하였으나, 귀찮음으로
대사 텍스트 표시와 함께 표기. 2. 대사처리는 한글자씩 생성하여 표기. 3. 글씨크기나 폰트는 임시방편임으로 보류중. 4. 기타 실제 스크린 출력 확인을 위해 일러스트, 맵, 뒷배경 삽입 CG삽입은 사이즈 640 x 480으로 기준으로 하되 다양한 연출을 위해서 다소 크기는 변경될수 있습니다. 1. 상,하,좌,우 픽쳐 속도조절하여 이동 2. 픽쳐 확대 및 축소 연출 3. CG 색 변화 전투장면입니다. 개인적으로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직접 제작 해봤는데 너무 맘에 안들어서 다시 제작하거나 구하는 중이니 디자인에서는 변경사항은 많습니다. * 데미지 계산법은 생각중에 있는데 이건 똥똥배님이랑 상의 해봐야 할듯. 1. 키보드의 단축키 또는 마우스를 이용하여 전투가능. 2. 사용되고 있는 엑터 커서표시. 3. 이동할수 있는 슬롯 및 장애물에서는 이동불가능 지역 생성과 구분 타일셋. 4. 스킬 또는 공격에 의한 도트 및 임팩트 효과발생. - 단축키 - 5. S 를 눌렀을시 케릭터 스킬창 (좌측창) 호출. 6. C 또는 I를 눌렀을시 케릭터 인포창 (우측창) 호출. 7. ESC 눌렀을시 메뉴호출. 8. F1 도움말 호출. - 치트키 - 9. 암호를 입력시 모든 액터 Lv1 강제로 업한다. 10. 암호를 입력시 모든 액터 Lv1 강제로 다운한다. 11. 모든 소지금 99999 증가. 음악 BGM : 뒷배경의 음악 SE : 효과음 1. 음악크기 조절가능한지 여부.
좀더 세련된 디자인을 하려고 하였으나, 귀찮음으로
대사 텍스트 표시와 함께 표기. 2. 대사처리는 한글자씩 생성하여 표기. 3. 글씨크기나 폰트는 임시방편임으로 보류중. 4. 기타 실제 스크린 출력 확인을 위해 일러스트, 맵, 뒷배경 삽입 CG삽입은 사이즈 640 x 480으로 기준으로 하되 다양한 연출을 위해서 다소 크기는 변경될수 있습니다. 1. 상,하,좌,우 픽쳐 속도조절하여 이동 2. 픽쳐 확대 및 축소 연출 3. CG 색 변화 전투장면입니다. 개인적으로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직접 제작 해봤는데 너무 맘에 안들어서 다시 제작하거나 구하는 중이니 디자인에서는 변경사항은 많습니다. * 데미지 계산법은 생각중에 있는데 이건 똥똥배님이랑 상의 해봐야 할듯. 1. 키보드의 단축키 또는 마우스를 이용하여 전투가능. 2. 사용되고 있는 엑터 커서표시. 3. 이동할수 있는 슬롯 및 장애물에서는 이동불가능 지역 생성과 구분 타일셋. 4. 스킬 또는 공격에 의한 도트 및 임팩트 효과발생. - 단축키 - 5. S 를 눌렀을시 케릭터 스킬창 (좌측창) 호출. 6. C 또는 I를 눌렀을시 케릭터 인포창 (우측창) 호출. 7. ESC 눌렀을시 메뉴호출. 8. F1 도움말 호출. - 치트키 - 9. 암호를 입력시 모든 액터 Lv1 강제로 업한다. 10. 암호를 입력시 모든 액터 Lv1 강제로 다운한다. 11. 모든 소지금 99999 증가. 음악 BGM : 뒷배경의 음악 SE : 효과음 1. 음악크기 조절가능한지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