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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롭게 이야기를 적는 공간

한글화 방법을 보고 일단 한글 게임이 가능하다는 건 알았지만,

실행시킬 때마다 applocale이 필요하다면 접근성이 확 떨어질 듯.

제대로 한글화 하려면 울프툴 제작자가 관련 소스를 공개해주거나 해야 할 거 같은데

그건 힘들 듯 싶고...


저도 잊혀진 흥크립트와 혼둠박스 계획도 생각나고 해서

그냥 시간들더라도 이동헌은 자체 엔진으로 개발하는 게 낫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서 울프툴에 대항할 국산 RPG툴도 만들고.

사실 전 SRPG툴 쪽을 기획하고 있었지만요.


베이스는 cocos2d-x로 해서 모바일로도 쉽게 이식 가능하게 하고 말이죠.

조회 수 :
422
등록일 :
2014.01.04
04:21:39 (*.75.3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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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free&document_srl=726944

행1인23

2014.01.04
06:26:15
(*.7.103.148)

국산 rpg툴... 사고싶다

똥똥배

2014.01.04
09:46:40
(*.75.34.33)

무료로 배포할 건데요.

대신 모바일 게임화 시켜 주는 걸로 돈을 받는 거죠.

습작

2014.01.05
08:26:12
(*.142.103.192)

멋진 이야기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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