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든 게임 중에 세이브라는 게임이 있는데,
예전에 슬라임님이 말했듯 흥크립트 예제일 뿐이다.
실은 그때는 여러분의 시간이 중요하다는 것을 망각하고 만들었던 것 같다.
오늘 오랜만에 플레이해봤는데, 클리어가 안된다...
...
그떄는 제작하는 과정에서 계속해서 플레이를 하며
실력이 상승했던터라 난이도가 점점점 어려워졌던 것이다.
뭐 난이도도 난이도지만 게임 자체가 말그대로 "뭐 없다"
왜그랬지 그때
그때 똥똥배 대회가 초기 단계여서 상을 받았지만, 요즘철에 나갔으면 발렸을것이다.
사실 게임을 하기보다는 흥크립트로 이런 것을 만들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한 데 의의가 있지 않을까요?
...반대로 역시 흥크립트로는 이런 거 못 만든다는 증거도 되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