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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롭게 이야기를 적는 공간
이제는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고전 벨트 스크롤 액션같은 모습이군요.
하지만 실제로는 캐릭터(녹색 사각형)은 30도 기울어져 있고
바닥은 그 반대방향으로 30도.
일단 중력은 안 쓰고, 혹시라도 점프 필요하면 중력은 따로 구현하면 되니 패스.
복잡한 물리 연산을 할 것도 아니고...
아무튼 젤다의 전설, 고마워요.
이거 보고 외국 애들은 어떻게 구현하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생각외로 자료가 없네요
걔들은 아예 3D게임인데 시점 고정하는 방식
아니면 그냥 일반 액션게임 식의 2d 게임 예제는 많은데 말입니다
저도 나중에 다른 방식으로 한번 구현해봐야 겠습니다
이거 보고 외국 애들은 어떻게 구현하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생각외로 자료가 없네요
걔들은 아예 3D게임인데 시점 고정하는 방식
아니면 그냥 일반 액션게임 식의 2d 게임 예제는 많은데 말입니다
저도 나중에 다른 방식으로 한번 구현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