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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롭게 이야기를 적는 공간
계속 cocos2d-x로 갑니다.
이거 저거 쓰면 속도가 안 붙어서.
지금도 개발 속도가 느린데
cocos2d-x 기반 제 전용 라이브러리, 템플릿이 꾸준히 쌓이면
과거처럼 광속 개발이 가능해 지겠죠.
예외로 이동헌만 RPG MV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이건 이쪽이 더 편하니까.
그리고 코코스나 유니티나 그냥 엔진이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굳이 경계 나눌 필요는 없을 듯. 경계 덕후 아니면.
답변 감사합니다.
VC++에 cocos2d-x 엔진을 쓰는거라 알겠습니다. 근데 Visual Studio 버전을 뭘 쓰시는지요.
그냥 또 궁금해져서..
2013요. 요즘 Express 버전 있으니 굳이 안 사도 되고 좋죠.
맥에서 작업할 땐 XCode를 사용하구요.
감사합니다. 좋은 참고가 되었어요.
계속 cocos2d-x로 갑니다.
이거 저거 쓰면 속도가 안 붙어서.
지금도 개발 속도가 느린데
cocos2d-x 기반 제 전용 라이브러리, 템플릿이 꾸준히 쌓이면
과거처럼 광속 개발이 가능해 지겠죠.
예외로 이동헌만 RPG MV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이건 이쪽이 더 편하니까.
그리고 코코스나 유니티나 그냥 엔진이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굳이 경계 나눌 필요는 없을 듯. 경계 덕후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