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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대결에서 이기는 기준이
아리포매출액인가요? 아니면 순수익인가요?
매출액이라고 하면 사용된 돈은 많은데
인앱 결제가 없는 대결상 매출액이 높아서 이겼지만
정작 수익이 얼마 없거나 마이너스라면
이겨도 이긴 ㅂㅅ이라 딱히 반쪽짜리 대결 같아지고
회사라면 다양한 이유가 있어서 매출액이 큰걸로
어떻다고 말할수있지만 이건 단발성이라
궁궁해서 그럼
엘판소
- 2015.10.14
- 21:00:42
- (*.69.227.81)
음. 일리가 있는 내용이고.
나름의 입장 표명이 필요하겠네요.
승점은 매출이지만 핵심은
'완전 리얼한 세상으로 재밌게 해주지'
'돈파워로 재미를 칠해버리겠어'
'섹시코드로 마성의 재미에 빠트려주마!'
처럼 뭐든 재미만 있을 수 있다면
법내에선 다 허가해야 된다고 봅니다.
상대가 뭐든 다 꺼낼 수 있게요.
다만 '그게 진짜 네 게임이냐?'는
무조건 'YES'여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통솔가능 적정인원 보편값인 5명을 기반으로
외주 한계 액수를 책정한 것이죠.
정리하면
'1인 곡예나 장사 대결이 아닙니다.
대회, 사회에서는 이룰 수 없는
서로 추구해온 '재미'작법의 대결. 로망매치. 겜극입니다.'
매출액이라고 들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