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dier 군인
돌도끼가 인류의 최첨단 발명품이었던 시절과 금속으로 만든 배가 우주를 여행하는 우주 시대 사이에도 공통점은 있습니다. 바로 인간은 서로 싸운다는 것입니다. 생존을 위해 싸우고 이념을 위해 싸우고, 때로는 그냥 싸우기도 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영원히 그럴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희소식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싸우는 것은 당신의 일이니까요. 당신이 죽는 날까지, 실업을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이름
(이름 목록, 차후 작업)
외모
남성, 여성, 불분명
(외모 목록, 차후 작업)
능력치
힘, 운용, 이성, 매력, 괴이에 +2, +1, 0, -1, -2을 자유로이 분배하십시오.
군인 기본 액션
노련한 싸움꾼
싸움이 임박한 긴장되는 상황에서 알아내기를 하면, 이성이 아닌 힘으로 판정할 수 있습니다.
만용
적을 공격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행동하면, 힘 판정을 합니다. 10+가 나오면 이번 전투 중에 다음에 받는 피해를 면제합니다. 7 ~ 9가 나오면 이번 전투 동안 장갑을 1얻습니다. 6-가 나오면 위험에 그대로 노출됩니다.
전술 전문가
훈련된 병사들이 특이한 전술적인 행동을 하는 것을 보면 마스터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가 대답해준 내용을 기반으로 행동하면 다음 판정에 +1을 받습니다.
다음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장비
주장비 (택 1):
돌격 소총 (2피해, 중거리, 장거리, 굉음)
산탄총 (3피해, 중거리, 지저분, 재장전, 굉음)
기관단총 (2피해, 중거리, 지저분, 연발, 굉음)
보조장비 (택 2):
펄스 수류탄 (4피해, 투척, 광역, 굉음, 3회분)
EMP 수류탄 (투척, 굉음, 광역, 3회분)
군용 레이저 커터(2피해, 근접)
애인, 친구, 또는 가족의 목걸이 (보물)
방어구 (택 1):
강화 전투복 (장갑 3)
첨단 전투 수트 (보호막 1)
특이한 장비 (택 1):
제트팩 (3회분, 재충전)
호버 바이크 (2인승, 지상)
초단거리 텔레포터 (3회분, 첨단, 위험, 재충전)
군인 고급 액션
레벨이 오를 때마다, +3 미만의 능력치를 하나 올리거나, 아래에서 액션을 하나 선택하십시오. (디테일은 추후 작성)
야전 지휘관
지휘를 할 때 매력 대신 힘으로 판정합니다.
용맹
(대체: 만용)
7+가 나오면 다음에 받는 피해를 면제받습니다. 6-가 나오면 위험에 그대로 노출됩니다.
거칠고 무서움
교섭에서 협박을 하면, 매력 대신 힘으로 판정합니다.
현상금 사냥꾼
현상금이 걸린 대상을 추적하고자 정보를 얻으려면 매력 판정을 합니다. 10+가 나오면 그 대상이 어디에 숨어있는지 상세한 정보를 얻습니다. 7 ~ 9가 나오면 추상적인 정보만을 얻습니다. 6-가 나오면 대상이 추적당하고 있다는 정보가 세어나가, 대상이 더 강한 경계 태세를 갖추게 됩니다.
무기고
다음 장비 중 하나를 얻습니다:
저격총 (피해 3, 느림, 굉음, 중거리, 장거리)
바주카 (피해 4, 느림, 굉음, 광역, 위험, 장거리)
미니건 (피해 3, 연발, 굉음, 중거리, 장거리)
무시무시한 완력
주먹이 주는 피해가 2가 됩니다.
괴력
(대체: 무시무시한 완력)
주먹이 주는 피해가 3이 됩니다.
분대원
피해 2, 소규모, 장갑 1, 충성 태그를 가진 부하들을 얻습니다.
끈질김
5 이상의 피해를 입은 상태여도 기절하거나 행동불능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