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창작물을 자유롭게 올리는 곳
링크1 : | https://www.youtube.com/watch?v=Gfz7HziVJ5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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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2 : | https://www.youtube.com/watch?v=YfypBYm6bgU |
공동 작업자 : |
데모 플레이 영상
Github 링크: https://github.com/HDNua/RxpbEngineUnity
데모 다운로드: http://hdnua.tistory.com/60
(다운로드 수를 간접적으로라도 집계하기 위해 블로그 주소를 거는 점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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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ckman X: Pandora's Box 팬 게임 프로젝트는 2015년 7월부터 준비하고 있는 록맨 X 시리즈의 팬 게임입니다.
현재 총 3명의 사람들이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나, 인력이 부족하여 팀원(자원자)을 모집합니다.
안타깝게도 이걸 한다고 어디에 딱히 도움이 되진 않겠지만,
팀은 그냥 록맨을 좋아하는 마음 하나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원 자격
록맨에 관심 있는 모든 분이 참여 가능합니다.
1) 스프라이트 제작자: 보스 캐릭터 등 게임에 필요하지만 기존에 없는 스프라이트를 제작합니다.
2) 개발자: Github에 RXPB의 전체 엔진이 공개되어있습니다. Unity3D를 이용하여 필요한 모듈을 구현합니다.
3) 일러스트레이터: 컷신 또는 SCG 등 인게임 외 일러스트를 그립니다.
4) 일반: 기존에 존재하는 스프라이트를 제자리에 맞추어 재사용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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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 SnakeHead
Developer: 누아 (rbfwmqwntm@naver.com)
Composer: flamme
Graphic Designer: 알엑스
공지
1. 이 팬게임에서 사용된 자원의 저작권은 CAPCOM에 있습니다.
Rights used in this fan-game is reserved by CAPCOM.
2. 버그 제보는 메일로 보내주시거나, 이 글(http://hdnua.tistory.com/60)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If you want to report bugs, send me an e-mail or reply comment to this post(http://hdnua.tistory.com/60).
3. 그래픽 디자이너의 참여는 환영합니다. 스프라이트가 특히 필요합니다.
We are waiting for joining graphics designer (we need sprites especially).
4. 엔진은 유니티 기반이며, MIT 라이선스로 공개하였습니다. 자유롭게 가지고 노세요.
Engine is based on Unity3D and released on public with MIT license. Hope you enjoy.
5. "RX_" 접두어가 붙은 파일은 CCL 라이선스가 걸려있습니다.
CCL is applied to resources which name has prefix "RX_".
특징(features)
+ 32bit 그래픽. (32bit graphics)
+ 16:9 해상도. (Widescreen resolution)
+ 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 (natural animation)
+ 스토리 중심의 클래식 록맨 X 게임. (story-focused classical Megaman X game)
+ 협동 플레이 지원 예정. (Co-op play support)
+ 크로스플랫폼; Windows, Mac OS X 심지어는 Ubuntu Linux에서도 게임 가능.
(Cross-platform; Available on Windows, Mac OS X and even the Ubuntu Linux)
+ 다국어 지원 예정. (Localization support is scheduled)
+ XBox One Controller 지원. (XBox One Controller 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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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담
1. 2015년 7월 21부터 시작했던 프로젝트가, 비록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소개를 할 준비가 된 것 같아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헤븐에도 한 번 올렸던 적이 있는 것 같지만, 처음엔 유니티가 뭔지도 잘 모르는 사람이라 이런 거나 만들던 사람이었는데 말이죠.
http://hdnua.tistory.com/30
1년이 지나자, 도저히 이 프로젝트는 혼자 진행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헤븐에서 자원자를 모집했었습니다. (링크)
그리고 이 때 "알엑스"님께서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셨고, 배경과 지형, 아직 게임에 적용되지 않은 보스 스프라이트까지 지원받았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계속 부탁드릴 예정입니다. :)
2. 아직 버그덩어리고 고칠 부분이 많습니다. 버그 제보 환영합니다.
3. 앞에 적었듯 Unity3D 기반 엔진입니다. 구현이 궁금한 코드는 참조해보시고, 심심하시면 커밋도.. 해주셔요. 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nd of Post.
록맨 시리즈 팬으로서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