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롭게 이야기를 적는 공간

한번봤는데

정말 재밌더군요.

1회부터 보지못했다는점이 아쉬워서 못봣던부분은 다시보기를 하고있습니다.

삼각관계 사랑 이별 불치병 재벌 기억상실증 등등의 따분한 이야기가 아니고

밝혀질듯 밝혀지지않을듯 아슬아슬하게 10여편을 질질끄는 이야기도 아니라는점이

참 마음에 듭니다. 화끈하고 긴박한 느낌도 있는게 참 재밌더군요.

앞으로 이런 드라마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조회 수 :
206
등록일 :
2007.05.03
09:23:10 (*.130.)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free&document_srl=149887

백곰

2008.03.21
15:59:08
(*.223.112.235)

장 펭돌

2008.03.21
15:59:08
(*.49.200.103)
이 드라마 왠지 예전에 '부활' 이란 드라마랑 분위기가 비슷하지 않던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대피소) 혼돈과 어둠의 디스코드 노루발 2023-09-05 33449
공지 글 작성을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노루발 2016-02-22 35419
7905 심심하다. [1] file 대슬 2007-05-04 202
7904 이거 다들.. 스크린샷올릴때 어떻게들 하시는지.. [3] 장 펭돌 2007-05-03 193
7903 크흑, 또 면접 본 업체 입사 취소 [8] 혼돈 2007-05-03 220
7902 꿈이란 결코 마법처럼 되지않아 [2] 백곰 2007-05-03 217
7901 야메떼 [1] JOHNDOE 2007-05-03 254
» 얼마전에 드라마 마왕을 봤습니다. [2] 케르메스 2007-05-03 206
7899 아아 시험끝났습니다. [1] 케르메스 2007-05-03 201
7898 펭돌님 말 듣고 창작탑 첨부자료를 10개로 늘려보려다가 [1] 혼돈 2007-05-03 214
7897 씨발이 뭡니까 ? [2] 매미 2007-05-03 219
7896 음;;;; [1] 엘리트 퐁퐁 2007-05-03 206
7895 장펭돌님께 대한 감사의 글 [2] 규라센 2007-05-03 212
7894 제발 읽어주십시오! 혼둠의 초절정 지식인에게 묻습니다! [3] 규라센 2007-05-03 217
7893 장펭돌 [4] 슈퍼타이 2007-05-03 219
7892 으음... 왠지 반응들이 별로 없으니까 재미가 없어요.. ㄷㄷ [3] 장 펭돌 2007-05-02 207
7891 그나저나 폴랑님은... [3] 혼돈 2007-05-02 214
7890 혼둠은 언제나 한가로운 나날이군 .. [2] 개미 2007-05-02 213
7889 우에엥 [1] JOHNDOE 2007-05-02 188
7888 뭐야 이거? [1] 지나가던행인A 2007-05-02 168
7887 그림판은 참 의욕이 안생깁니다 [2] file 지나가던행인A 2007-05-02 206
7886 엘레덴타로 입주했습니다. [4] 네모상자 2007-05-02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