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롭게 이야기를 적는 공간

아직 중간고사 기간인 오늘,

우리 형이 거미인간 3를 친구와 보러간다고 염장을 질러놓고 사라졌습니다.



보통 때라면 별로 보고 싶지 않았겠지만
고3의 억압된 생활과 중간고사 기간의 심심함의 영향이 너무 커서




아무튼 그렇다고요.
조회 수 :
211
등록일 :
2007.05.06
07:48:41 (*.112.)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free&document_srl=150052

혼돈

2008.03.21
15:59:11
(*.221.218.63)
고3이 별겁니까! 봐 버리십쇼! 책임 못 짐

근데

2008.03.21
15:59:11
(*.220.94.101)
어쩌라고

뮤턴초밥

2008.03.21
15:59:11
(*.221.221.30)
거미인간 3 어감이 참 특이한데?

장 펭돌

2008.03.21
15:59:11
(*.49.200.103)
저도 고3 ...

슈퍼타이

2008.03.21
15:59:11
(*.215.76.112)
헉 저오늘 거미인간3 봤는데

장 펭돌

2008.03.21
15:59:11
(*.49.200.103)
슈퍼타이님 좋으시겠어요~! 乃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대피소) 혼돈과 어둠의 디스코드 노루발 2023-09-05 33449
공지 글 작성을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노루발 2016-02-22 35419
7925 저도 거미인간3봣는데 [3] 슈퍼타이 2007-05-07 179
7924 내일이 시험 [5] 쿠로쇼우 2007-05-07 220
7923 어제 한의원을 갔는데... [2] 혼돈 2007-05-07 207
7922 나는 지금.. [3] 엘리트 퐁퐁 2007-05-07 201
7921 일요일 아침부터 산에 갖다오니... [1] 장 펭돌 2007-05-06 202
7920 스파이더맨3 보고왔수 [11] 백곰 2007-05-06 213
» 거미인간 보고 싶다!! [6] 대슬 2007-05-06 211
7918 여업~ 오랜만. [7] file 미친제갈 2007-05-06 199
7917 어린이날~~~~ [3] 규라센 2007-05-05 209
7916 시험이 끝나고 [2] 백곰 2007-05-05 214
7915 이상하다! [3] 규라센 2007-05-05 209
7914 그냥 [1] file 뮤턴초밥 2007-05-05 250
7913 한동안 공략 모드 [1] 혼돈 2007-05-05 188
7912 A2를 팝니다(급해요!!!!!!!!!!!!!!!!!!!!!!!!!!!!!!!!!!!) [5] kuro쇼우 2007-05-05 214
7911 으아아 [2] 뮤턴초밥 2007-05-05 234
7910 드디어 시험끝!! 아자자자... 그러나,, 장 펭돌 2007-05-04 174
7909 fitter happier [1] JOHNDOE 2007-05-04 246
7908 배고파요 그리면서... [2] 혼돈 2007-05-04 215
7907 혼돈님, 만화 올리실때 [3] 네모상자 2007-05-04 232
7906 자원 정책을 바꾸려고 하는데 [2] 혼돈 2007-05-04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