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이야기를 적는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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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작물'이 아니라 '역사'다.
다른 커뮤니티에서는 자신들이 했던 말이나 행적을 남겨서
보존하는 식의 행동은 하지 않는다.
왜냐면 다른 커뮤니티의 목적은 따로 있기 때문이다.
영화 소개면 영화만 소개하면 되고,
게임 공략이면 게임 공략 기능만 수행하면 된다.
혼둠은 역사를 남기는 자체가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가상 세계의 건설.
그것은 새로운 생물이나 토양을 만드는 대단한 일보다는
여기서 활동을 하고 그것을 기록하여 후세에 남김으로서
가상세계의 역사가 남게 되고,
그것이 곧 세계를 이루게 되는 것이다.
그런 생각이 들어서 한번 과거 4세기의 마법학교나
다른 과거 자료를 다시 찾아보고자 합니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과거'다!
다른 커뮤니티에서는 자신들이 했던 말이나 행적을 남겨서
보존하는 식의 행동은 하지 않는다.
왜냐면 다른 커뮤니티의 목적은 따로 있기 때문이다.
영화 소개면 영화만 소개하면 되고,
게임 공략이면 게임 공략 기능만 수행하면 된다.
혼둠은 역사를 남기는 자체가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가상 세계의 건설.
그것은 새로운 생물이나 토양을 만드는 대단한 일보다는
여기서 활동을 하고 그것을 기록하여 후세에 남김으로서
가상세계의 역사가 남게 되고,
그것이 곧 세계를 이루게 되는 것이다.
그런 생각이 들어서 한번 과거 4세기의 마법학교나
다른 과거 자료를 다시 찾아보고자 합니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과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