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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롭게 이야기를 적는 공간



보시다시피 아주 썰렁합니다.

사실상 그림, 동작 부분이 복잡하고
물체와 맵은 그야말로 간단.

뜻을 몰라서 어려울 수 있지만
보면 간단합니다.
평상시에 그림과 동작, 그리고 소리를 정해주고
마찬가지로 공격시의 그림과 동작, 소리 등을 정해주는 것.
이것으로 물체 설정은 끝.

이제 이것을 맵에다 붙이면 게임 완성.


게으름만 안 피우면 일단 0.5버전은 나올 수 있을 듯...
조회 수 :
113
등록일 :
2007.08.30
20:29:23 (*.77.83)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free&document_srl=161738

네모상자

2008.03.21
19:04:50
(*.141.40.48)
인터페이스가 확 바뀌었네요

물총새

2008.03.21
19:04:50
(*.34.13.77)
버튼 좌표같은거는 유추해서 만들어 내는건가요? 전그래서 API다가가기가 어려움

물총새

2008.03.21
19:04:50
(*.34.13.77)
원하는 좌표에 맞출때까지 컴파일 해야 하나 궁금

혼돈

2008.03.21
19:04:50
(*.77.85.80)
이건 MFC라서 그냥 보고 한겁니다. API로 만들 때는 페인트샵 이용해서 좌표를 알아냅니다. 캡춰한 뒤에 그림을 보고 좌표를 보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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