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창작에 관련된 질문이나 간단한 팁, 예제를 올리는 곳

혼돈님의 경우에는 게임 그래픽을 언제, 어떻게 준비하나요?

음...

그러니까 대충 뼈대 그래픽을 그려놓고 게임을 완성한 후 그래픽을 고친다 라던가,

그래픽을 전부 작성해두고 게임을 완성한다,

혹은 그래픽을 만들어가며 게임을 제작한다 등등...

다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각각의 장단점까지 얘기해주신다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 똥똥배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8-03-11 14:26)
조회 수 :
1596
등록일 :
2007.12.25
00:26:30 (*.146.)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study&document_srl=287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185 자동화된 Lua 스크립트의 문서화 - LDoc 노루발 2021-01-11 43230
184 VC++ 2008 Express Edition에서 문D라이브 링크 [2] A.미스릴 2008-04-17 13090
183 cocos2d-x 터치와 업데이트 활성화 시키기 똥똥배 2011-10-27 10657
182 문D 질문 #2 [1] A.미스릴 2008-06-01 8797
181 MFC 더블 버퍼링 질문 [2] A.미스릴 2008-06-13 6603
180 문D라이브로 만드는 더블드래곤.. 질문입니다 [4] 하와이안 2009-01-15 5550
179 임의의 점이 다각형 내부에 있는지 검사하는 함수 똥똥배 2008-04-14 5358
178 문D라이브로 더블드래곤을 만들자(11) file 똥똥배 2008-05-17 4647
177 문D라이브로 더블드래곤을 만들자(1) [2] file 똥똥배 2008-04-16 4479
176 씨언어 질문 (내일 시험 ㄷㄷ) [1] 쿠로쇼우 2008-06-17 4332
175 문D라이브도 더블버퍼링이 필요한가요? [3] A.미스릴 2008-06-28 4223
174 문D라이브로 더블드래곤을 만들자(10) file 똥똥배 2008-05-17 4065
173 #define에 대해 [1] A.미스릴 2008-05-19 4061
172 클레스들을 담은 헤더들의 혼란 [4] A.미스릴 2008-06-21 3892
171 srand에 관해서 [4] A.미스릴 2008-07-15 3868
170 문D 질문 [5] A.미스릴 2008-05-26 3847
169 흥크립트에 궁금한점 [4] 상상악수 2008-08-21 3835
168 C++ 질문 [1] A.미스릴 2008-12-21 3818
167 TinyXML의 한계 [2] 똥똥배 2011-12-11 3761
166 문D라이브 2008년 5월 19일 버전 [2] 혼돈 2008-06-02 3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