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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롭게 이야기를 적는 공간

열심히 준비는 하고 있는데

 

맵은 어떻게 작업하실건가요?

 

 

조회 수 :
708
등록일 :
2011.01.17
04:51:08 (*.117.217.133)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free&document_srl=315233

똥똥배

2011.01.17
06:09:44
(*.22.20.158)

참여게임 프로젝트 혼둠지에 보면 맵에디터가 있습니다.

거의 범용으로 쓰려고 만든 것이기 때문에,

타일과 맵 기획(하나라도 좋으니 실험용으로 쓸 수 있는)을 준비해 주시면

적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스터

2011.01.17
07:20:18
(*.117.217.133)

맵은 되도록이면 케릭터 도트가 알만툴 이라서 2003 맵을 쓸거 같습니다.

똥똥배

2011.01.17
06:10:34
(*.22.20.158)

와~ 그나저나 맵에디터 다운로드 수가 0이네요.

조금 쇼크...

결국 참여게임은 아무도 관심 없었다는 건가...

짜스터

2011.01.17
07:21:36
(*.117.217.133)

받아봐서 써봤습니다. 으왓 그런데 이건 위 아래 개념을 위는 유닛으로 배치야 하는것 같네요. 마을 표현을 어떻게 해야할지 ....(기둥이라던가 가려지는 부분등 ) 뭐 하여튼 준비하고 우선 초반 소스를 보여드리고 규격사이즈라던가 호환성 등 확인하고서는 작업 들어가야 겠네요. 역시 게임사에서 몸 담그셨던 분이라 그런지 실력이 있으시네요. 전 못 따라가겠심. 언제 정식으로 배울라나..

똥똥배

2011.01.17
08:33:11
(*.22.20.158)

일단 제가 만든 툴이고 휴웍2 제작에 썼던 툴이니까 다른 사람이 쓰기 조금 어색한 면이 있죠.

일단 어떤 맵을 만들고 싶은지 보여드리면,

제가 구현해보고, 그러면서 맵 기능도 손 봐야 겠네요.

그 다음에 어느 정도 룰이 정립되면 쓰는 법을 전해드리는 식으로 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어쨌든 첫번째 손님이군요. 허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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