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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에 만들게 된다면 아싸님이 기획하게 되고 전 코딩만 하게 될 것인지라 딱히 반영된다는 보장도 없지만 일단 대충 구상되있던 것만 씁니다.
일단 자원은 "양분"인데 어떻게 얻을 지는 기획되지 않았습니다.
아이슬라임은 굉장히 빠른 기동력, 낮은 HP, 신속한 근접 공격.
어른슬라임은 그냥 그런 이동걸음, 그나마 덜 낮은 HP, 중거리 산성액 공격.
아이 슬라임이 최대 양분을 적재하면 어른 슬라임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어른 슬라임이 최대 양분을 적재하면 2마리의 아이 슬라임으로 분열할 수 있습니다.
건물들에 대해서는 정해진 게 없습니다.
스테이지마다 모험가가 주어지는데, 모험가는 숲 곳곳에 있는 각종 보물상자를 찾아다닙니다.
보물상자를 얻을 때마다 모험가는 강해지며, 보물상자를 모두 얻은 모험가는 슬라임 기지로 러쉬를 가게 되고 모험가한테 기지를 털리면 게임 오버.
기본적으로 모험가에게 지속적으로 공격을 가하면서 플레이해야 하도록 게임 구성이 되어야 함.
방법은 안 정해졌음.
모험가가 공격을 받고 피해를 입으면 보물상자 획득이 지체되는 수단을 만든다던가
아니면 보물상자를 찾는 설정을 딴 걸로 바꾸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