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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설정
방귀캡짱 뿡뿡이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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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1945 | | 2008-01-23 | 2019-03-19 23:15 |
뿡뿡이는 어릴 때 아버지가 끼시는 트랙터 방구에 감동을 받아 남 몰래 방귀 수련을 한다. 뿡뿡이 15살. 아버지의 생일날에 아버지를 기쁘시게 하기 위해 지금까지 연마한 방귀를 시전한 후 아버지한테 죽도록 맞는다. 순수한 마음에 상처를 입은 뿡뿡이는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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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6 |
캐릭터 설정
깃털을 흩뿌리는 남자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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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1739 | | 2008-02-05 | 2008-03-17 04:36 |
항상 깃털을 흩뿌리며 다니는 남자. 그가 지나간 길에는 깃털이 항상 남는다. 그런데 알고보면 그건 오리털이다. 왜냐면 그 남자는 오리털 파카를 입었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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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관
자동차 투명화 정책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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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1982 | | 2008-02-23 | 2008-03-17 04:36 |
교통 법규 준수를 위해서 모든 자동차를 스텔스로 하는 정책. 이 정책으로 인해서 무단 횡단은 급격히 줄어 들었다. 왜냐하면 자동차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무턱대고 빨간 불에 뛰어 들 수 없기 때문이다. 몇몇 용감한 자들은 무모하게 뛰어들다가 치이기도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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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 |
게임 기획
40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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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2135 | | 2008-02-26 | 2008-03-17 04:36 |
<시놉시스> 새로 교사가 된 주인공은 부푼 가슴을 안고 교실로 들어간다. 하지만 교실에는 아무도 없었다. 곧 교장이 나타나 이 반은 모두 등교거부라고 알려준다. 그리고 학생이 안 오는 것은 자유지만 학생없는 교실에 교사가 필요없으니 5일 안에 20명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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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NDS 근력 트레이닝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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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2227 | | 2008-03-05 | 2008-03-17 04:36 |
다른 칩과 똑같이 생겼지만 칩의 무게는 무려 10kg. 이것을 꽂은 채로 게임을 하는 자체가 트레이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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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퍼즐의 탑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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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2005 | | 2008-03-07 | 2008-03-17 04:36 |
온라인 게임. 끝을 알 수 없이 높은 탑을 공략하는 게임. 각 층마다 퍼즐이 있다. 퍼즐을 풀면 다음 층으로 올라 갈 수 있고, 한 번 올라갔던 층은 언제든지 워프할 수 있다. 접속하면 제일 먼저 가게되는 탑 앞에서는 누구나 만날 수 있다. 나중에 게임을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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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1 |
게임 기획
이야기꾼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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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1386 | | 2008-09-16 | 2008-09-17 08:20 |
주인공은 세계를 돌아다니며 이야기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퍼뜨리는 사람. 한국의 민담을 멕시코에 퍼뜨리기도 하며 세계를 여행한다. 자신의 퍼뜨린 이야기가 퍼져 나가며 나라에 맞춰 변형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유명해지면 어느 나라 국왕이 부를 수도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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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 |
게임 기획
법치국가, 촌장 시뮬레이션 내용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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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568 | | 2012-05-08 | 2012-05-08 00:33 |
<법치국가> 과거의 기획은 심즈나 심시티 같이 플레이어가 법을 세우고 그것에 따라서 사회가 변해가는 것을 보는 형태였다. 하지만 그건 긴장감이 적고 뚜렷한 목표가 보이지 않는 게 아닐까 해서 법치를 위협하는 세력과의 대결 구도는 어떨까 싶다. 예를 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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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전략 게임의 민심 중심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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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668 | | 2012-05-08 | 2012-05-08 00:38 |
혼둠지 생각하면서 짠 시스템. 삼국지 같은 영토를 차지하는 게임에 사용되는 시스템. 민심을 단순한 수치가 아니라 구체적으로 표시함으로 게임에서 민심을 중요시 하는 시스템이다. 마을마다 군주에 대해서 지지율이 다르고, 군주가 정복했을 대 민심 = 군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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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신개념 분리수거통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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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399 | | 2014-02-25 | 2014-02-25 04:48 |
주기율표가 그려져 있고, 원소 별로 분리해서 버려야 됨. 수소는 수소 통에. 산소는 산소 통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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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7 |
캐릭터 설정
블록 형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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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1639 | | 2008-03-20 | 2008-03-20 18:30 |
블록 형제는 언제나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 타는 곳을 막고 서 있다. 이 둘이 서 있는 한 절대 버스를 탈 수 없다. 그러므로 이 둘이 정류장에 서 있으면 다음 정거장으로 이동해서 타는 수 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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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 |
게임 기획
등가교환 장비체계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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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2259 | | 2008-05-02 | 2008-12-20 23:19 |
RPG 게임에서 등장하는 모든 장비에 저주가 걸려있다. 강한 무기일 수록 강한 저주가 걸려있어서 무언가를 얻으면 그만큼 무언가를 잃게 되어있다. 저주가 거의 없이 가장 약한 무기를 쓸 지 저주를 감안하고 강한 무기를 쓸지는 자유. 모든 장비가 평등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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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대의명분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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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2246 | | 2010-05-31 | 2010-06-01 01:15 |
삼국지와 문명같은 워(War) 게임. 세계사에서 외교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 없지만 워 게임에서 그것이 반영된 경우가 드믈다. 보통 워게임에서는 군사력, 재력이 최고의 가치가 되버린다. 하지만 이 게임에서는 외교가 가장 중심이 된다. 제목처럼 제일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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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AI 키워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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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2172 | | 2008-08-20 | 2010-03-22 08:24 |
키워는 사람처럼 대화를 할 수 있는 AI이다. 하지만 대화는 안 된다고 봐야 한다. 키워는 상대의 이야기는 안 듣고 자기의 주장만 이야기하며 욕을 퍼붓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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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3 |
게임 기획
독심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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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1029 | | 2012-12-15 | 2012-12-15 23:12 |
캐치 마인드와 같이 8명 정도가 하는 게임. 술래(?)역이 되는 사람이 자신이 아는 사람 한명에게 채팅을 걸어서 대화를 한다. 이 대화에서 상대가 할 말을 추측해서 적어서 맞추는 게임. 예를 들어, 술래 : 저녁 뭐 먹었어? 플레이어1 : 라면 플레이어2 : 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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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꿈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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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858 | | 2012-12-12 | 2012-12-12 17:02 |
꿈 속에서 신고 다니는 신발. 이 신발을 잃어버리면 다시는 꿈을 꿀 수 없게 된다. 꿈을 꾸러 갈 수 없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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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ATM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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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1937 | | 2008-08-12 | 2008-08-18 04:06 |
ATM(현금 인출기)를 보면 터치 스크린에 숫자패드를 갖춰서 게임 소프트를 깔아도 무방할 하드라는 생각이 든다. ATM에 항상 돈 뽑는 사람이 있는 것이 아니니까 사람이 없을 때 돈을 넣거나 자기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게 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면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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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 |
캐릭터 설정
출마 4년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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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6686 | | 2008-03-27 | 2008-03-27 05:28 |
우연히 로또에 담청된 사람으로 헛되게 돈 쓰기가 싫어서 듣보잡 주제에 매번 대선에 나온다. 그러나 맨날 헛소리만 늘어놓고 인지도가 0이므로 뽑힐리 만무. 그래도 자신은 가장 돈을 보람있게 쓴다고 만족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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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사립탐정 이동헌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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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2297 | | 2008-03-27 | 2008-03-27 20:52 |
제작의의는 최초의 3D 이동헌 게임이라고 할 뿐. 게임 자체는 별로 무게가 없습니다. 하지만 짧지만 재밌게 만들어 볼 생각. 장르 : 고문 리듬 화면은 왼쪽 2/3는 피고문자가 묶여 있습니다. 이동헌이 고문을 하는 있는 것을 1인칭으로 보여 줍니다. 그리고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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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록맨 VS 록맨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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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똥배 | 3853 | | 2008-04-11 | 2008-12-22 21:02 |
록맨을 모태로 한 게임으로 두명의 록맨이 등장해서 각 보스들을 물리친 후 둘이서 대결하는 방식. 8명의 보스가 있다면 둘은 8명의 보스 중 아무나 골라서 승부한다. 승부가 끝나면 기존 록맨처럼 보스의 무기를 얻는다. 8명의 보스가 모두 쓰러지면 각자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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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루토늄 통에는 가려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금 통에는 누가 버리는 걸 주워 가려는 사람이 줄을 섰다고 합니다.
잠시 생각해보니 금 통 바로 아래엔 륀트게늄이 있잖아? 안 가는 쪽이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