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이야기를 적는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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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만드는 중인 격투챔피온 도전 부분 미완성인 코드.
너무 복잡해서 짜증남... 전 게임중 가장 복잡한 코드.
순위 계산하고 몇 순위 위를 도전하느냐에 따라 대전료 계산하고, 상금계산하고.
뭐 그다지 어렵진 않다고 할 수도 있는데 요즘 날씨가 덥고 머리쓰기도 싫고...
아아... 싫다 싫어. 노가다. 아직 도전 받는 시스템도 남아있는데...
CCommand m_our_fighter(3);
for(int i=1; i<=10; i++)
if(m_party.IsIt(i))m_our_fighter.AddCom(i-1);
CCommand m_stadium(2);
if(!m_our_fighter.Empty())m_stadium.AddComs(TWO,1,2);
m_stadium.AddCom(0);
int com=m_stadium.GetCommand();
if(com==1)
{
m_dlg.TextSnr(82);
int army=m_our_fighter.GetCommand()+1;
//출전선수 랭크 알기
int our_rank;
for(i=0; i<10; i++)
if(m_sv.var[VAR_RANK+i]==army)
{
our_rank=i;
break;
}
//도전할 선수 찾기
CCommand m_challenge(4);
for(i=1; i<=3; i++)
{
int challenge_rank=our_rank-i;
if(challenge_rank<0 ||
m_party.IsIt(m_sv.var[VAR_RANK+challenge_rank]))continue;
else if(challenge_rank==0)m_challenge.AddCom(4);
else m_challenge.AddCom(i);
}
if(m_challenge.Empty())m_dlg.TextSnr(83);
else
{
com=m_challenge.GetCommand();
int enemy;
if(com==4)enemy=1;
else enemy=m_sv.var[VAR_RANK+our_rank-com];
Fight(army-1,enemy-1);
}
}
너무 복잡해서 짜증남... 전 게임중 가장 복잡한 코드.
순위 계산하고 몇 순위 위를 도전하느냐에 따라 대전료 계산하고, 상금계산하고.
뭐 그다지 어렵진 않다고 할 수도 있는데 요즘 날씨가 덥고 머리쓰기도 싫고...
아아... 싫다 싫어. 노가다. 아직 도전 받는 시스템도 남아있는데...
CCommand m_our_fighter(3);
for(int i=1; i<=10; i++)
if(m_party.IsIt(i))m_our_fighter.AddCom(i-1);
CCommand m_stadium(2);
if(!m_our_fighter.Empty())m_stadium.AddComs(TWO,1,2);
m_stadium.AddCom(0);
int com=m_stadium.GetCommand();
if(com==1)
{
m_dlg.TextSnr(82);
int army=m_our_fighter.GetCommand()+1;
//출전선수 랭크 알기
int our_rank;
for(i=0; i<10; i++)
if(m_sv.var[VAR_RANK+i]==army)
{
our_rank=i;
break;
}
//도전할 선수 찾기
CCommand m_challenge(4);
for(i=1; i<=3; i++)
{
int challenge_rank=our_rank-i;
if(challenge_rank<0 ||
m_party.IsIt(m_sv.var[VAR_RANK+challenge_rank]))continue;
else if(challenge_rank==0)m_challenge.AddCom(4);
else m_challenge.AddCom(i);
}
if(m_challenge.Empty())m_dlg.TextSnr(83);
else
{
com=m_challenge.GetCommand();
int enemy;
if(com==4)enemy=1;
else enemy=m_sv.var[VAR_RANK+our_rank-com];
Fight(army-1,enemy-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