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곳!

플레이어는 암살자가 되어 지령을 받는다

히트맨 Go는 암살 지령을 내리는 앱이라는 설정으로

플레이어 주위 반경 300m/500m/1km 내의 위치의 타겟을 정한다

플레이어는 타겟에 접근해서 암살을 시도하고

(게임이 플레이타임 1분 내외의 FPS 잠입액션 시점으로 전환됨)

암살에 성공하면 보상을 받는다


받은 보상으로 장비를 업그레이드해서 암살 스테이지를 수월하게 클리어 하거나

암살 타겟을 재지정하거나 등등 별 쓸모없는 곳에 쓸 수 있다

분류 :
게임 기획
조회 수 :
158
등록일 :
2017.03.12
23:28:39 (*.214.113.104)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book&document_srl=812689
List of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