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유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곳!

카지노의 딜러는 원래 카지노측 사람이기때문에 굳이

도박하는사람들에게 돈을받고 유리하게 만들어줄 필요가없다

 

그러나 XX주 XX카지노에는 카지노측에서  딜러에게 주는 뇌물이 팁 같은것이라며

딜러의 행동을 자유롭게 풀어주었다

(그리고 그 카지노는 플레이어vs딜러 가아닌 플레이어vs다른플레이어의 구도로 게임을 짜놨다 던지..)

 

물론 대놓고 자기들에게 돈을 주면 유리하게 해줍니다 이렇게 말하고다니진않지만

그러한 사실이 있다는것을 아는사람들만 써먹을 수있단것

 

----

1 딜러에게 돈을줘서 자신이 유리한 게임을 만들수있다.

2 돈을 준다고 무조건 유리해지는건아님, 딜러의 성격,기분,행동방식에 따라 딜러가 결정한다

   (어차피 받아도 그게무슨소리냐고 잡아때면 그만이므로)

3 딜러에게 돈을 주는것을 다른사람들에게 들키면 쫒겨난다

4 플레이어 말고 다른 AI도 딜러를 매수할 수 있다.

 

딜러의 성격에 따라

약간의 돈을주면 약간의정보만, 많은돈을주면 큰 정보를 주는딜러

얼마까지는 돈을줘도 정보를알려주지않고 얼마이상을내야 알려주는 딜러

절대로 정보를 안알려주는딜러

적은돈을 내면 불리해 지도록  거짓정보를 알려주는 딜러

 

등등

 

기분에 따라

기분좋을수록 적은돈으로도 많은 정보를 주는딜러

기분이 나쁘면 1억을줘도 정보를 주지않는 딜러

기분에 관계없이 똑같이 일하는딜러

기분이 나쁠수록 정보를 더많이주는 싸이코 .... 딜러\

 

등등

 

행동방식에따라

 

상대 AI도 매수를했으면 플레이어에게 귀띔해주는 딜러 (돈달라고)

상대와 플레이어의 매수액을 보고 적은돈을낸애한텐 거짓정보를 알려주는 딜러

 

등등...

 

본격

딜연시!

분류 :
시스템
조회 수 :
459
등록일 :
2013.10.26
01:24:48 (*.101.203.213)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book&document_srl=704914

똥똥배

2013.10.26
03:34:29
(*.75.88.193)

아 제목만 보고 또 스팸인줄 알고 지울 뻔... ㅎㅎ

SonCeTo

2013.10.26
12:25:06
(*.101.203.213)

헉..기껏썻는데  ...

아페이론

2013.10.26
05:18:19
(*.118.150.14)

본격 딜러와 플러그가 서는 딜연시로군요..

SonCeTo

2013.10.26
12:25:41
(*.101.203.213)

흐..흥! 딱히 니가 맘에들어서 정보를 알려주는건 아니라굿!

똥똥배

2013.10.27
10:33:21
(*.75.88.193)

이제 제대로 읽어봤는데 꽤 재매있을 거 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37 시스템 나가는 곳이 없는 던전 노루발 90   2018-09-13 2018-09-13 03:23
들어가서 최심부에 도달하는 것은 별볼일 없는 던전. 하지만 최심부에 도달하면 출구가 사라져서 나갈 수 없다. 방탈출로 장르전환. 연출을 잘 하면 공포게임에도 활용할수 있을까  
36 시스템 로그라이크 비주얼 노벨 [3] 노루발 85   2018-09-10 2018-12-29 03:37
게임이 실행될때마다 게임 내의 선택지들이 랜덤 생성된다. 예를 들어 범인으로 A를 지목한다/B를 지목한다 선택지가 있다면 이번 게임에서 A가 범인이라면 다음 게임에서는 B가 범인일 수도 있다. 단순한 찍기 게임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게임 내에서 누가 범...  
35 시스템 과거의 플레이가 남는 미연시 노루발 114   2018-03-23 2018-03-23 17:42
미연시를 하면 보통 여주인공 1을 공략한 다음 여주인공 2 루트를 타는 식으로 플레이하게 된다. 하지만 이 미연시에서는 과거의 플레이 내용이 현재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그런 짓은 할 수 없다. 예를 들면 과거에 여주인공 1 루트를 끝까지 깨고 게임을 새...  
34 시스템 비트코인 채굴기 설치를 통한 수익 시스템 노루발 121   2018-01-03 2018-01-03 01:24
프리웨어를 설치할 때 개발자를 후원하기 위한 비트코인 채굴기를 설치하는 옵션. 사용자 동의없이 설치되는 스파이웨어와는 다르다.  
33 시스템 3:3 보드게임 꿀풍 246   2015-03-15 2015-03-15 00:14
분류 : LCG,전장 목표 : 모든 적의 전멸 참고 : 7원더스(동시진행),뱅(대전),던전크롤(테마),하스스톤(상태),와우 등등 : 메인 시스템 :  자신이 원하는 카드를 1장 안보이게 내려놓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카드를 내려놓으면 준비 단계가 끝납니다. 카드에 ...  
» 시스템 딜러를 매수하는 카지노 [5] SonCeTo 459   2013-10-26 2013-10-27 10:33
카지노의 딜러는 원래 카지노측 사람이기때문에 굳이 도박하는사람들에게 돈을받고 유리하게 만들어줄 필요가없다   그러나 XX주 XX카지노에는 카지노측에서  딜러에게 주는 뇌물이 팁 같은것이라며 딜러의 행동을 자유롭게 풀어주었다 (그리고 그 카지노는 플...  
31 시스템 온라인게임들의 아이템 인플레이션을 생각해봐요.. 어쩌면 459   2013-10-09 2013-10-09 11:27
    제목은 거창하지만 사실은 단순한 내용이에요.   그냥 혼자 혹은 친구들 몇명이랑 이야기해보다가 여러명이서(?) 생각해볼만한 사이트를 찾아서 올려봅니다.           온라인게임들을 살펴보면 아이템들이 계속해서 풀리는 구조이기에 아이템들을 어떻게...  
30 시스템 조건부 레벨업 시스템 똥똥배 463   2013-09-29 2013-09-29 09:36
RPG에서 경험치가 쌓이면 자동으로 레벨업이 되는 게 아니라, 어떤 이벤트나 조건을 만족할 때마다 레벨업이 되게 한다. Lv.1 -> Lv.2로 가는 조건은 마을 장로님과 대화를 한다든지, Lv.2 -> Lv.3로 가는 조건은 근처 숲 던젼에서 레벨업 버섯을 먹는다든지. ...  
29 시스템 대화 끊기 똥똥배 509   2013-09-21 2013-09-21 17:55
보통 RPG 계열 게임에서 대화 이벤트가 진행되면 행동 불능이 되어 버린다. 대화 끊기 시스템은 이렇게 행동 불능이 되는 게 아니라 대화 중에도 조작이 가능하게 해서 '딴짓'이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이다. 과거 어떤 게임에서 대화 중에 멀리 가버려서 대화를...  
28 시스템 처음 캐릭터의 행동이 다음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치는... [2] rkddl111 654   2013-08-29 2013-09-17 07:35
예전에 한 만화에서 미래의 온라인게임의 목표 중 하나가 '며칠전에 없던 커다란 웅덩이가 사실은 어떤 마법사가 메테오떨어져서 생긴것'라고 하는, 그러니까 유저의 행동에 따라 세계가 바뀌는 게임 이라는 소리를 들었는데 지금의 온라인 게임은 불가능하더...  
27 시스템 배틀 맵의 타일을 사각형 대신 육각형을 써보는걸 어떨까. [2] rkddl111 831   2013-08-26 2013-08-26 22:43
대부분의 던젼 크롤같은 로그라이크 게임부터 디스가이아 까지. 수많은 게임들이 사각형 타일을 쓰고 있다. ㅁㅁㅁ ㅁ나ㅁ ㅁㅁㅁ 이런거. 하지만 이런 타일의 경우 대각선 공격의 레인지나 대각선 이동 등 사실적이고 감각적인 표현을 크게 방해한다. 한 예...  
26 시스템 로드를 할 수록 캐릭터가 약해지는 시스템 rkddl111 578   2013-08-20 2013-08-20 04:51
간단히 세이브/로드를 할 수 있는 게임들 중 일부는 로드 노다가라는, 수백분의 1의 확률을 뚫는다던지 한발짝걷고 저장하고 진행한다던지 하는 게임을 밸런스를 파괴하는 기술(?)이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로드를 비슷한 장소에서 반복해서 사용한다거...  
25 시스템 비행 슈팅게임에서 적들의 총알 rkddl111 533   2013-08-18 2013-08-18 08:15
적들의 총알을 무조건 피해야 하는게 아니라 가끔씩 특수한 총알을 쏘는데 그 총알에 의도적으로 맞아야 보스에게 더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거나 살아남을 수 있다거나. 즉 따지고보면 오히려 유저들이 편해지는 시스템이지만 유저들은 더 신경써서 플레이...  
24 시스템 수치보다 인과가 중시되는 게임 똥똥배 682   2013-06-19 2013-06-19 08:11
보통 연애시뮬이라든지 인간 관계를 처리하는 게임에서 엔딩이나 이벤트의 발생여부를 모두 '수치'에 맡기기 때문에 때로는 비인간적이고, 몰인정한 행동을 해도 수치만 높으면 결과적으로 좋은 결과를 보게 될 수도 있다. 예를 들어서 페르소나에서는 커뮤 수...  
23 시스템 운영자가 최종보스 [1] 익명 645   2013-06-17 2013-06-18 07:09
최종전직을 하려면 최종보스를 잡아야한다. 하지만 최종보스는 PvP의 달인인 운영자다. 욕먹을것 같다고? 아니, 대리가 흥할것이다. 희소한건 좋은거니까.. 그리고 아주 고렙전직이라 초딩 해킹 걱정은 없다.  
22 시스템 남녀 주인공 차별 똥똥배 633   2013-06-16 2013-06-16 20:12
RPG게임에서 시작할 때 주인공 성별을 고를 수 있게 한다. 남자와 여자 중 하나를 고르는데, 여자로 했을 때는 동료들이 말도 많이 걸고 도움을 많이 주는 반면 남자일 때는 쓸데 없이 타박하고 욕을 먹는다.  
21 시스템 플레이어가 몬스터도 컨트롤 익명 589   2013-06-09 2013-06-09 23:05
TRPG는 마스터가 몬스터를 컨트롤 하기도 한다는데   여기서 본받아서 알만툴도 몬스터팀vs사람팀으로 해도 재밌겄네욤.   몬스터팀은 힐같은걸로 버텨야하고 마력량도 한계가 있지만, 레벨이나 스킬따위가 우월하고   사람팀은 버텨서 이기는게 기본 골자.(물...  
20 시스템 게임 버그 모음 [2] 노루발 2185   2012-07-08 2012-07-16 16:23
영화나 드라마 같은 걸 보면 마지막에 난 NG만 모아 주는 그런 팬 서비스 같은 게 있다. 게임도 그렇게 해서 개발 도중 웃기는 버그가 생기면 그걸 캡쳐해 놨다가 모아서 보여주면 재미있을 것 같다.  
19 시스템 전략 게임의 민심 중심 주의 똥똥배 668   2012-05-08 2012-05-08 00:38
혼둠지 생각하면서 짠 시스템. 삼국지 같은 영토를 차지하는 게임에 사용되는 시스템. 민심을 단순한 수치가 아니라 구체적으로 표시함으로 게임에서 민심을 중요시 하는 시스템이다. 마을마다 군주에 대해서 지지율이 다르고, 군주가 정복했을 대 민심 = 군주...  
18 시스템 몬스터 모욕 시스템 [1] ㅅㄹ 1308   2011-08-21 2019-03-19 23:09
1.필드위에 돌아다니는 몬스터들은 플레이어에게 아무런 관심이 없다 2.하지만 플레이어가 선빵을 때리면 법(산림법/자연환경보존법)에 걸리기 때문에 먼저 공격할 수가 없다 3.플레이어는 따라서 인신공격과 욕설을 통해서 몬스터를 도발해야한다 4.다양한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