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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실행될때마다 게임 내의 선택지들이 랜덤 생성된다.

예를 들어 범인으로 A를 지목한다/B를 지목한다 선택지가 있다면

이번 게임에서 A가 범인이라면 다음 게임에서는 B가 범인일 수도 있다.

단순한 찍기 게임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게임 내에서 누가 범인인지에 대한 정보도 랜덤 생성되어 제공되어야겠지.

세이브/로드 꼼수를 막기 위해 게임 오버가 되면 그간의 세이브파일은 삭제되고 선택지들은 다시 생성된다.

써놓고 나니 이미 있을법한 게임인데...

분류 :
시스템
조회 수 :
85
등록일 :
2018.09.10
05:03:25 (*.7.50.165)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book&document_srl=813770

흑곰

2018.12.28
09:51:38
(*.98.127.136)
이번 게임에서 A가 범인이라면 다음 게임에서는 B가 범인일 수도 있다.

이 부분은 <사립탐정 이동헌 : 나의 수호천사> 시스템이로군요.

노루발

2018.12.28
21:57:34
(*.221.164.156)
사실 사탐이나수 안해봄 ㅎㅎ;;

흑곰

2018.12.29
03:37:36
(*.7.46.98)
사탐이나수 약어 ㅎ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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