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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검전사는 에피소드 형식으로
짤막하게 연재할 생각입니다.

뭐, 아직 첫번째라 상당히 시시하지만
나중에는 적의 패턴도 더 다양하게 만들고
난이도 조절도 넣을 생각입니다.

↓이곳에 제가 만든 게임들이 더 있습니다.
cafe.daum.net/nemorpg

조회 수 :
2161
등록일 :
2010.12.16
06:08:28 (*.141.40.44)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create&document_srl=312517

똥똥배

2010.12.16
17:29:31
(*.22.20.158)

플래쉬를 배워서 유용하게 쓰시는군요.

음;

2010.12.16
17:38:55
(*.9.117.3)

처음 벽 봤을때 저거 성벽 아닐까라고 생각했던게..

아니 보통 보면 성벽이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전사 대체 ....

헤드얍

2010.12.20
08:23:06
(*.140.79.147)

오옹 ~_~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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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검전사는 에피소드 형식으로 짤막하게 연재할 생각입니다. 두번째라서 패턴이 좀 단순합니다. 같은 난이도라도 적의 체력이 줄어들수록 더 어려워집니다. ↓이곳에 제가 만든 게임들이 더 있습니다. cafe.daum.net/nemorpg 추신 : 혼둠이 방향키 사용하는 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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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모상자 > 네모누리 닉네임 변경. 공검전사는 에피소드 형식으로 짤막하게 연재할 생각입니다. 뭐, 아직 첫번째라 상당히 시시하지만 나중에는 적의 패턴도 더 다양하게 만들고 난이도 조절도 넣을 생각입니다. ↓이곳에 제가 만든 게임들이 더 있습니다. c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