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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창작물을 자유롭게 올리는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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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 작업자 :

공검전사는 에피소드 형식으로
짤막하게 연재할 생각입니다.

두번째라서 패턴이 좀 단순합니다.
같은 난이도라도 적의 체력이 줄어들수록
더 어려워집니다.

↓이곳에 제가 만든 게임들이 더 있습니다.
cafe.daum.net/nemorpg

 

추신 : 혼둠이 방향키 사용하는 게임 플레이하기에는 좀 안 좋은 환경인 듯.

다운받아 하세요.

짜스터

2010.12.22
04:29:27
(*.117.217.133)

은근 중독성 게임 재미있어요. ㅋ

똥똥배

2010.12.22
06:50:59
(*.22.20.158)

에피2인데 난이도가 자비가 없는 듯?

네모누리

2010.12.22
16:53:22
(*.141.40.44)

음...너무 심했나?

똥똥배

2010.12.22
19:43:49
(*.22.20.158)

재미는 있는데, 바로 앞에는 공격 하지도 않는 벽이다가 갑자기 삼발탄, 오발탄을 날리는 적이 2탄에 등장하니

너무 난이도가 급상승 한다는 느낌일려나요?

어려운 것을 즐기는 타입이라면 좋아하겠지만요...(스펠랑카같은 걸 좋아하는 게이머)

네모누리

2010.12.22
23:37:56
(*.141.40.44)

사실 이건 '난이도 2'라기 보다는...그냥 '두번째 이야기.' ep2이후로는 쭈욱 난이도는 비슷할걸요?

은령

2010.12.22
23:56:37
(*.221.101.196)

알카노이드에서 마지막 블록만 남았는데 그게 피해다니는데다가 공격까지 날리는 난이도

게다가 플레이어는 알카노이드 커서하고는 비교도 안되게 느림

 

이 모든 것이 합쳐지니 난이도가 무자비하네요.

A.미스릴

2010.12.27
07:30:57
(*.176.2.103)

난이도를 좀 많이 낮추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유저들 입장에서 ep1부터 순서대로 하기 때문에 ep가 높아질수록 게임에 대한 적응도가 높아집니다.

그래서 ep가 높을수록 점점 어려워지는 형태인 게 좋습니다.

그리고 이것도 혼둠 연재로 걸어놓는게 어떨지?

A.미스릴

2010.12.27
07:40:51
(*.176.2.103)

다만 "어려움"난이도의 경우는 숙련자가 하는 난이도니까 ep에 상관없이 높은 난이도여도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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