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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된 작품을 공개하는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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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 작업자 : 쉐로찰드여노
Start Intro:오프닝을 봅니다. 본 게임을 할러면 밑의 Start Explore를 눌러야 합니다.
Start Explore: 본 게임을 들어갑니다. 새로 시작하러면 Empty File을 선택하십시오.
Quit Explore: 게임을 종료합니다.


기본 조작법

방향키 : 이동
z,스페이스바 : 선택,공격
x,Esc : 메뉴
Shift 키 + 방향키 : 주문 마법 시전
1번 키 : 지팡이에 충전된 마법 시전

확장 조작법
방향키 + 방향키 : 달리기
Numpad + 키 : 힐 포션 사용
Numpad - 키 : 마나 포션 사용
3,4,5,6번 키 : 주문 마법 시전 (Shift+방향키와 동일)

 
플레이할 떄마다 매번 바뀌는 던전, 매번 바뀌는 보스, 매번 바뀌는 아이템, 매번 바뀌는 마법
진짜 탐사를 즐겨보세요!

Fix note


v1.10(2011/2/14 19:18) ( Final )
* "브레이트" 문제 있었던 지형 수정
* 몇가지 대응되는 이름 추가
* Eagle 옵션 설명에서 잘못된 문법의 영어 표기 수정
* 용량 소폭 삭감
* 로리 이름을 입력하면 로리 케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v1.09(2010/11/25 7:20)
* 기류 구조가 모두 드러났던 현상 수정


v1.08(2010/11/24 20:48)
* "브레이트" 문제 있었던 지형 수정


v1.07(2010/10/14 12:07)
* "브레이트" 기류가 없었던 패턴 기류 추가
* 기류 구조가 모두 드러났던 현상 수정
* 첫 번째로 입수하는 마법책은 무조건 화염구, 전격, 굴절의빛 중 하나가 되는 시스템 삭제.
* ←←,→→,↑↑,↓↓ 커맨드의 마법을 익힐 때는 반드시 반복 사용(난사)할 수가 있는 마법을 입수할 것입니다.
* 랜덤 병맛 이름 수정
* 용량 소폭 삭감
* 몇가지 대응되는 이름 추가


v1.06(2010/10/12 18:47)
* 인트로, 게임시작, 엔딩 장면에 cafe.naver.com/dd00oo, hondoom.com 로고 삽입.
* "숲" 패턴 2개 추가 (18개->20개)
* "동굴" 패턴 5개 추가 (11개->16개)
* "지옥" 패턴 2개 추가 (3개->5개)
* "무덤" 성의없이 배치한 패턴 5개 맵 보정.
* 옵션 2개짜리 장비 판매가 5000Gold -> 2500Gold로 하향 조정
* 아이템 속성 "Fire" "Vampire" 두가지 붙은 목걸이 장착 불가능했던 버그 수정
* "마나쉴드"와 "기간틱에너지" 마법서나 지팡이 설명이 조금 더 친절해 졌습니다.
* 이제부터 버프 및 디버프 상태가 화면상에 표시됩니다. 표시되는 버프 및 디버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나 쉴드, 기간틱 에너지, 집중화, 철인화, 낙석, 기절, 파멸 재사용 금지
* 엔딩 장면의 브레이트 던전 파란색 운석이 떨어지는 현상 수정
* 몇가지 대응되는 이름 추가


v1.05(2010/8/20 2:31)
* 마법 "소용돌이" 소용돌이와 겹쳐 있을 떄 결정 키를 누르면 15초간 다운되는 현상 수정
* 마법 "소용돌이" 일부 소용돌이가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는 버그 수정
* 마법 "화염구", "전격", "굴절의빛", "불길", "번개" 등 발사하는 종류의 마법의 진로가 차단되는 현상을 거의 없앴습니다.
* 신전 엉뚱한 장소에 혼령이 생길 수도 있는 코드 수정
  (아마 이게 인공지능 이벤트랑 겹쳐서 신전의 다운 현상에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v1.05 패치를 했음에도 신전에서 게임이 다운 되는 현상이 발생하시는 분은 쪽지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제부터 "+"키를 누르면 아이템 "힐 포션"을, "-"키를 누르면 아이템 "마나 포션"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아이템 "힐 엘릭서"와 "마나 엘릭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국방부와 북한에서 지팡이 마법 사용은 "1번"키 이외의 다른 키로 작동할 수 없게 하였습니다.
* 신전의 방에서 맨 먼저 누른 여신상은 무조건 몬스터나 혼령이 나타나게 수정하였습니다.
* 최후의 전투 직전에서 상자에 포션을 리젠시킬 수 있습니다. 방법은 스스로 찾아보십시오.
  마지막에 막히시는 분들을 위한 최후의 배려입니다.
* Start Intro의 오프닝 씬에서 메뉴가 열리는 현상 수정
* 마지막 케르나크의 공격 크리티컬에서 크리티컬 이펙트가 안 나오는 버그 수정
* 이제 Shift를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방향키를 누르는 것 외에 숫자키 3~6을 이용해서도 마법을 쓸 수 있습니다.
  3~6번 키를 이용하면 난사가 더 쉬워지고 움직이면서 쏘는 것도 가능하지만 마법별 누르는 키를 똑바로 숙지해야 사용이 편리할 것입니다.
* 퀴렐 상향 조정
* 폭발 옵션이 없을 때 루시아가 스플래쉬 데미지를 0으로 감별하는 버그 수정
* 이제부터 첫 번째로 입수하는 마법책은 무조건 화염구, 전격, 굴절의빛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 아이템 속성 "Eagle" 스테미너 감소량 2에서 1로 수정
* 몇가지 대응되는 이름 추가


v1.04(2010/7/25 0:10)
* Intro에서 케르나크를 조작할 떄 기술 "백스텝"을 사용할 수 없었던 문제 수정
* 마법 "운석" 전투 애니메이션 그래픽 교체
* 마법 "파멸" 전투 애니메이션 그래픽 교체
* 주문 마법 선택시 사운드 교체
* 어려운 모드에 해당하는 어떤 대응되는 이름 추가 ( 분배 능력치가 5씩 늘어납니다 )
* 몇가지 대응되는 이름 추가


v1.03(2010/7/24 0:02)
* 이제부터 일부 거대 보스 몬스터는 "파멸"과 "운석"의 공격을 완전히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루시아의 능력 감정 기능 활성화
* 루시아가 비룡의 검을 선물할 떄 자동 장착되며, 가기 전에 능력 감정을 서비스로 해줍니다.
* v1.02 버전에서 신전의 파멸이 제대로 발동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지능의 소모 MP 증가 영향 대폭 하향 조정
* 지능의 마법 위력 영향 소폭 상향 조정
* 장소 이동시 "트렌트", "소용돌이" 등 일부 마법들이 초기화 안 되는 현상 수정
* 광역 공격 크리티컬시 나머지 적들도 크리티컬의 영향을 받는 점 수정
(이 버그의 경우 광역 공격은 거의 대부분 마법이기 때문에 크리티컬이 없어요. 고로 게임엔 거의 영향이 없습니다.)
* 이미 배운 마법의 책을 드랍할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 마법 "불벽"이 상위 레벨일수록 데미지가 낮아지는 버그 수정
* 마법 "낙석" 하향 조정


v1.02(2010/7/23 5:24)
* 만든이의 말 추가
* 크리스의 비누 이벤트가 2회차 플레이에서 발생하는 버그 수정
* 아이템 속성 "Eagle"을 끼면 공격의 스테미너 소모량이 반으로 줄어드는 기능 삭제
* 엘카르그의 보석이 인간의 비명소리를 내는 점 수정
* 건강이 스테미너 회복 속도에 미치는 영향 대폭 하향 조정
* 마법 "파멸" 대폭 하향 조정
* 파멸 서는 해독후 30초가 지나야 다시 해독 가능하도록 수정
* 좀 야한 랜덤 병맛 이름 수정
* 마법 "운석" 소폭 상향 조정
* 마법 "불벽" 소폭 상향 조정
* 이벤트 보스 "엘카르그" 상향 조정
* 이벤트 보스 "퀴렐" 상향 조정
* 보스 "트렌트" 소폭 상향 조정


v1.01(2010/7/22 11:32)
* 1차 플레이 마지막 이벤트에서 색조변경이 원래대로 안 돌아오는 버그 수정
* Y축 밀치기가 제대로 안 되는 버그 수정







분류 :
게임
조회 수 :
24925
등록일 :
2010.07.23
03:07:24 (*.176.2.103)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made&document_srl=305647

플레이어

2010.07.23
03:52:16
(*.9.70.44)
흐음 로그라이크 계열인가요

그럼 우선 플레이를...

asdf

2010.07.23
06:55:35
(*.15.95.157)
처음에 이름을 SEX로 했었는데 이벤트가 생기면서 자동으로 강간범으로 바꿔버리네요.  이거말고 또 숨겨져있는 이름이 있나요?

A.미스릴

2010.07.23
08:59:53
(*.176.2.103)
아주 많습니다.
직접 찾아봅시다!

읭윙

2010.07.23
19:15:17
(*.140.32.224)
재밌네요! ㅎㅎ
근데 같은 패턴이라 그런지.. 뒤로갈 수록 점점 질리네요.
아무튼 재밌게 플레이 했구여 수고하셨씁니다.

똥똥배

2010.07.23
23:42:02
(*.236.172.249)
확실히 단조로워서 금방 질리는 감이 있네요.

정동명

2010.07.27
19:48:30
(*.210.16.132)
마법쓰기가 너무 어렵군요. 전 칼질만 하니까 더 지겨운 것 같음. 쉬프트 누르고 움직이면 창이 꺼지니 움직이면서 쏘기도 힘든데 범위는 전부 좁게 되어 있고.

A.미스릴

2010.07.28
01:33:21
(*.176.2.103)
움직이면서 쏘기보단 겨냥하고 여러 번 쏘는 게 좋습니다...

규라센

2010.08.03
04:14:20
(*.201.219.137)
전 마법시전이 너무 답답해서 그냥 극힘, 극건강 간다음에 그냥 칼로 잡아봄

흠좀무

2010.08.03
08:38:57
(*.133.139.139)
3회차 스파르타 끝

A.미스릴

2010.08.04
05:49:48
(*.176.2.103)
쉬프트를 중간에 떼지 마시고 쉬프트를 누르고 있는 동안 방향키를 조작해야 마법 연사가 가능합니다 ㅡㅡ;;;

규라센

2010.08.09
00:31:21
(*.201.219.162)
오 좀 재미있게 즐기는법 알아냈습니다..........
지능 좀 높여서 마뎀캐릭처럼 키우고 범위마법(ex낙석)을 많이 시전하면
한발 한발 나가던 답답함을 줄일 수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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