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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된 작품을 공개하는 곳

링크1 : https://docs.google.com/file/d/0Bwz7-0NO...RuTFE/edit
링크2 :
공동 작업자 :

타이틀.png


프리 호러 게임 "괴물학교" 입니다.


제작자 : 위키니트러(시스템,맵칩,캐릭터칩) , 치연호(일러스트,페이스칩)


플레이 타임은 30분 에서 40분 정도이며 아직 미완성 입니다. 


다운로드는 본문의 링크 1을 이용해 주세요.


조작법 등은 다운받으신 파란 박스를 클릭해서 압축을 풀면


"Read me"라는 텍스트 파일이 나올겁니다. 그걸 참고해 주세요.


미완성이기 때문에 버그나 기타 오류등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이 게시글의 댓글, 또는 공식 트위터에 멘션을 남겨주세요.


트위터 : @MOSCVX


감사합니다.

조회 수 :
14602
등록일 :
2014.02.25
19:26:35 (*.255.69.238)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made&document_srl=762043

후들후들

2014.02.28
05:22:06
(*.110.172.248)

재밌네요~ 마녀의 집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아페이론

2014.03.03
00:05:56
(*.118.150.23)

아직은 너무 짦네요..

똥똥배

2014.03.09
01:00:34
(*.75.34.131)

화살 쏘는 그림 나오는 데서는 그림 아예 안 보고 지나치면

화살이 날아오지 않네요.

보는 것과 상관없이 화살이 날아오게 하는 게 맞을 듯.


그리고 거짓말쟁이 찾은 후 세이브를 하지 않으면

'뭔가 잊은 거 같은데'하고 위 층으로 올라가지질 않는데

그때 전 세이브가 반드시 해야 할 이벤트라고 생각을 못해서

계속 엉뚱한 곳을 뒤졌습니다.

세이브가 꼭 필요한 포인트라면 이런 식이 아닌 자동으로 세이브 창 뜨게 하는 게 어떨까 싶군요.


그리고 검은 손 솟아나는 건

알고있지 않으면 함정에 걸려서 죽고나야 패턴을 아는 식인데,

솔직히 짜증 났습니다.

인생막장 대모험도 아니고 이런 식의 함정은 좀 지양해 주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공포보다 짜증이 앞서면 공포게임의 의미가 퇴색되는 듯.

위키니트러

2014.03.14
07:45:38
(*.255.69.238)

지적 감사합니다.

우선 화살의 경우, 그림을 확인하지 않으면 너무 뜬금없이 화살이 날아오는게 아닐까 생각해서 일부러 넣지 않은건데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군요. ;;

그리고 세이브 문제는 생각지도 못했던거군요. 

이벤트가 메모장에서 직접 세이브를 하지 않으면 안되는 이벤트라서 

세이브창을 따로 띄우는 것은 조금 더 생각해 봐야겠군요.

검은손은... 많은 분들이 지적해주시더군요. 난이도 하향을 고려해야겠습니다. 

즐기는이

2014.03.16
07:32:52
(*.37.156.251)

1. 계단이 난간 돌파하고 오르락 내리락

2. 학생회일지를 읽고 맵의 맨 왼쪽 메모를 정면이아닌 옆에읽음(이것두버그여?)

3. 피아노가있는곳 밑에 방의 피의글씨 도 라는 글씨를 지나갈수 있으면함

4. 보라색곰돌이 4마리가 있는 곳에서 밀고 탁자를 클릭하면 인형을 설명하는 설명글이나옴

5. 피아노 다 깬다음 위로가서 길이 3개같은데 알고보면 한개인게 불만

6. 위에분이 쓰신 뭔가 잊은것 같은데 부분에서 세이브 하려다가 그냥 취소눌렀더니 세이브 못하고 책 사라짐 ㅜㅜ

7. 검은손이 갑툭튀 하는것까진 괜찮은데 라이프를 하나정도는 주었으면 하는 바램.. 캐릭터가 생각대로 안움직여서 넘마니죽엇음

(개인적으로 화살맞고 죽는 모션과 이미지를 갖고싶음..)

+ 재밋게 햇음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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