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혼둠 웹게임 프로젝트(중단) ... 그냥 아무거나 기획 올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일반 혼둠 웹게임 개발부입니다. (이젠 아닙니다.) [9] 대슬 247   2018-09-05
4 기획 (스케치) 시간의 흐름 [1] 대슬 45   2018-09-05
시간의 흐름 본 게임은 10명 가량이 동시에 참여하는 웹게임(그렇다. 이 게임은 MMO는 아니다. 게임은 세션(평행세계)마다 따로 진행된다)이므로 당연히 턴제일 수는 없다. 당연히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하지만 컨셉상 “한 세계의 여명부터 황혼까지 진행되는 ...  
3 기획 (스케치) 플레이어의 활동 [2] 대슬 34   2018-09-05
플레이어의 활동 전반적인 창조의 작업은 ‘혼돈’이 끝내놓았다는 설정이기 때문에 (그리고 제작자가 진화론자이기 때문에) 굳이 플레이어의 간섭 없이도 생명은 나타난다. “아주 오랜” (중요)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짐승들이 태어나고 번성하며, 지적 생명체로...  
2 기획 (스케치) 웹게임 "혼돈과 어둠의 땅" 개요 대슬 45   2018-09-05
개요 참여형 갓(god) / 월드 시뮬레이션 게임. 플랫폼은 웹. 플레이어는 한 명의 신으로서 세상에 생명의 씨앗을 뿌리고, 그들을 번영시키고,  그들이 세상에 초래하는 잡다구리한 변화를 목격하게 된다.  각 플레이어들에게는 명확한 패배 조건이 있지만, 명...  
1 기획 (스케치) 시놉시스 [2] 대슬 34   2018-09-05
시놉시스 무한한 공허 뿐인 우주에, 혼돈과 어둠이 있었다. 둘은 나름 잘 지냈다. 하지만 어느 날, 아무 것도 없는 우주에 질린 혼돈이 이상한 짓을 했다. 태양과 대지를 창조한 것이다.  태양이 뿜어내는 눈부신 광채는 어둠을 짜증나게 했다. 화가 난 어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