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창작에 관련된 질문이나 간단한 팁, 예제를 올리는 곳

Cocostudio로 액션을 만들고 액션매니저를 이용해서

ActionManager::shareManager()->playActionByName

아래와 같이 실행을 해주면

액션이 실행되는 경우 메모리 누수가 발생한다.

(액션을 실행하지 않았을 때는 메모리 누수 없음)


이 메모리 누수를 없애려면

extensions/CocoStudio/Action/CCActionNode.cpp

를 수정해줘야 한다.


ActionNode::~ActionNode()
{
    if (m_action == NULL)
    {
        CC_SAFE_RELEASE_NULL(m_actionSpawn);
    }
    else
    {
        CC_SAFE_RELEASE_NULL(m_actionSpawn);
        CC_SAFE_RELEASE_NULL(m_action);
    }

    if (m_FrameArray != NULL)
    {
        m_FrameArray->removeAllObjects();
        CC_SAFE_RELEASE_NULL(m_FrameArray);
    }
}

메모리 해체하는 부분에서 저 빨간 부분을 추가해주면 메모리 누수가 없어진다.
조회 수 :
776
등록일 :
2014.03.09
19:18:48 (*.59.8.208)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study&document_srl=769501

clans

2014.05.24
11:24:52
(*.197.153.233)

좋은정보 제 블로그에 퍼갑니다.~~

sunghoon

2014.05.31
19:26:23
(*.177.106.187)

잘 보고 가요 퍼갈게요

List of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