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창작에 관련된 질문이나 간단한 팁, 예제를 올리는 곳

cocos2d-x 2.2.2, 맥에서만 나타는 문제다.

윈도우, 안드로이드에서는 아무 이상 없다.


줄 수가 꽤 긴 문자열을 출력할 경우,

문자가 전부 다 나오지 않고 잘린다.

잘리는 기준은 줄이다.

문자 수가 어떻든 간에 줄 수에 따라서 잘려버린다.


아마 문자열의 줄 수를 잘못 카운트 해서 날려버리는 듯 하다.


응급조치로는 그냥 밑에 빈 줄을 추가해서 그것들이 날아가게 하면 된다.

\n\n 식으로...

근데 이건 근본적인 해결법은 되지 않고,

클리핑 영역까지 지정하는 문자열 출력 함수를 사용해서 하면 해결되지 않을까 싶다.


====================================================================


추가.


역시 클리핑 문제 맞다.

글상자의 세로 길이를 명시적으로 지정해주면 잘리지 않고 문자열이 모두 표시된다.

조회 수 :
601
등록일 :
2014.06.10
03:29:13 (*.75.34.218)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hondoom.com/zbxe/index.php?mid=study&document_srl=786086

A. 미스릴

2014.08.23
22:35:02
(*.47.137.244)

\n단독으로 쓰지 말고 \r\n으로 써보시는게 어떰

A. 미스릴

2014.08.23
22:35:32
(*.47.137.244)

메모장은 그렇게해야만 정상인식하던데 코코스도 그럴수있을거같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5 질문요.C++ [7] 질문자01 2007-05-10 2729
184 [re] 혼돈님께 질문 혼돈 2007-12-25 2048
183 Bootstrap4 container class가 적용된 div의 양 옆에 설정하지 않은 margin이 생김 노루발 2024-02-07 5
182 express.js 세션 적용 후 리다이렉트 시 세션 적용이 제대로 안 되는 문제점 노루발 2024-02-07 4
181 illegal character 방지 [3] 노루발 2023-07-17 22
180 Lua-love2d TCP 통신 [1] 노루발 2023-07-14 21
179 PHP로 웹게임 만드는 영상 [1] 노루발 2021-06-25 399
178 certbot을 이용한 HTTPS 인증서 발급 및 적용 노루발 2021-01-12 18
177 Love2d 게임 안드로이드로 패키징하기 노루발 2021-01-11 48
176 자동화된 Lua 스크립트의 문서화 - LDoc 노루발 2021-01-11 43226
175 리캡챠 적용 [1] 노루발 2021-01-08 11
174 RPG Maker MV 로컬라이징 방법 file 똥똥배 2015-10-27 915
173 김프로 이미지 맵 만들기 노루발 2015-11-11 393
172 [번역] gamedev레딧의 Getting Started 문서 번역 [5] priling 2014-12-26 1891
171 Love2d 안드로이드 게임 패키징하기 [3] 노루발 2014-12-15 546
170 Love2d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노루발 2014-12-15 572
169 Love2d 여러 플랫폼으로 빌드 자동화 노루발 2014-11-12 470
168 구글 인앱 구매 Soomla로 구현해본 후 팁 똥똥배 2014-09-20 577
167 Love2d 게임 중간에 광고 표시 [1] 노루발 2015-11-12 377
» cocos2d-x 2.2.2 문자열 출력 버그 [2] 똥똥배 2014-06-10 601